SNS 광고마케터 1급 문제 시험

SNS 마케팅 자격증으로 SNS에 대한 전문지식과 마케팅 실무를 배울 수 있습니다.

SNS 광고주 자격시험 1급 수료나는했다.

2022년 신설된 자격으로 기존 이슈가 많지 않아 책 SNS 광고마케터 1급 + 책에 있는 예제 이슈 A, B에 의존했습니다.

저는 마케터로서 실무 경험이 있기 때문에 아무 근거 없이 2주 정도 공부한 후에 자격증 시험에 합격했습니다.

시험 난이도

반응형


시험의 난이도 생각보다 어려웠다.

총 80문항이며 문항당 1.25점입니다.

합격하려면 70점 이상(정답 56개 이상)을 얻어야 합니다.

보지마.

주관적인 질문도 하는 최상급 검색엔진 마케팅 마케터와 달리 모두 객관식이라 조금 거친 공부가 되지만 확실히 난이도는 검색 광고 마케터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시험 문제 중에는 현직자가 아니면 풀기 어려운 문제도 있었고, 책을 공부해도 풀리지 않는 문제도 있었다.

또한 1년 만에 용어가 바뀌었지만 기존 용어를 ​​그대로 반영하는 문제도 있었다.

SNS광고마케터 1급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면, 시험을 보기 전에 유형 A 및 유형 B 샘플 질문에 답해야 합니다.

니가하길 바래 샘플 이슈와 똑같이 나온 이슈도 있었고, 조금씩 다르게 나온 이슈도 있었습니다.

마케터 실무자들은 공부를 조금 하고 시험에 합격할 정도로 어렵고 근거가 전혀 없다면 2~3주 정도 공부할 것을 권합니다.

하루 동안 벼락치기를 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비대면 테스트 미팅


SNS 광고 마케터 - 1급 - 비개인 테스트
SNS광고마케터 1급 비대면 테스트

검색광고마케터 1급, SNS 광고마케터 1급 대면하지 않고 테스트로 수행된다 온라인 시험 플랫폼인 Monitora는 시험 감독 서비스입니다.

나는 시험에 합격했다

시험 3일 전에 사전 지원 데모 테스트를 실시했고, 시험 당일 오후 1시 30분쯤 입실하여 오후 2시부터 본격적으로 시험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100분간 응시
하다.

잘 돌아가던 중 갑자기 서버에 오류가 발생하여 10~20분 정도 응답이 저장되지 않았습니다.

이에 감독관은 전체통지와 함께 오류를 정정하고 약 40분의 추가 시험시간을 허용했다.

시험을 치르면서 이런 경험은 처음이라 당황스러웠지만 낙제 없이 제시간에 합격했다.

앞으로는 시스템이 조금 개선되었으면 합니다.

SNS 마케팅 자격증을 준비 중이시며 입회 없이 원격으로 시험을 치르시는 경우, WiFi가 잘 되는 환경에서 시험을 치르는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지만 유연합니다.

Facebook META에서 예상되는 문제


SNS 광고 마케터 1급 - 예상과제
SNS 광고 마케터 1급 페이스북 예상과제

다음 Facebook META(Meta for Business) 테스트에 출제될 가능성이 있는 약 10개의 질문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2022년 새롭게 신설된 소셜미디어 마케팅 자격증인 만큼 시장에 이전 질문이 많지 않고 이슈가 공개되지 않아 자격증 신청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1분기 Meta for Business에서 다양한 디지털 인사이트와 마케팅 조사 자료를 제공하고 뉴스레터를 구독할 수 있는 기능과 도구는 무엇인가요?

1) 페이스북 IQ 2) 기계 학습 3)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4) 메타 비즈니스 스위트

Q2. Meta가 지원하지 않는 광고 형식은 무엇입니까?

1) 인스트림 이미지 9:16 2) 피드 동영상 1:1 3) 스토리 9:16 4) 메신저 받은 편지함 이미지 1.91:1

3분기 다음 중 메타에서 설정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목표가 아닌 것은 무엇입니까?

1) 브랜드 인지도 극대화 2) 최소 CPD
3) 전환율 극대화 4) 최대 관심 유도

4분기 다음 중 메타에서 경매 낙찰자가 되는 데 중요한 요소가 아닌 것은 무엇입니까?

1) 광고 품질 및 관련성 2) 입찰
3) 예상 조치 비율. 4) 입찰가 조정 방법

Q5. 메타 광고주는 어떤 비즈니스 소스를 가지고 있습니까?

1) Facebook 페이지 참여 2) 인스턴트 경험 참여 3) Instagram 계정 4) 웹사이트 방문자

F6. 다음 중 메타 광고를 구매하는 방법이 아닌 것은 무엇입니까?

1) 도달 및 빈도 2) TRP 대상 고객
3) 경매 4) 선주문

F7. 캠페인 광고 세트에서 지정할 수 없는 것은 무엇입니까?

1) 목표 2) 예산 및 일정
3) A/B 테스트 4) 노출 위치

Q8 관심을 끌기 위한 캠페인 목표의 일부가 아닌 것은?

1) 트래픽 2) 전환
3) 앱을 설치합니다.

4) 잠재 고객 유치

Q9 오프라인 활동을 추적하고 광고 크레딧 및 지출 수익률을 측정할 수 있는 도구는 무엇입니까?

1) 범위 플래너 2) 픽셀
3) 오프라인 전환 4) SDK

Q10. 어떤 광고 형식에 카탈로그가 필요합니까?

1) 스틸 이미지 2) 동영상
3) 역사 4) 수집

답은 1, 1, 2, 4, 4, 4, 3, 2, 3, 4입니다.

제가 준비한 예측 외에도 광고주가 차단할 수 있는 자동 노출, 잠재고객 네트워크, 맞춤 및 동일 잠재고객, 커뮤니티 규칙 및 콘텐츠 카테고리의 배포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SNS 광고실무 페이스북 META 요약 요약

Meta for Business에는 Facebook, Instagram, Messenger, WhatsApp 및 Audience Network가 포함됩니다.

비즈니스 플랫폼용 메타 스토리, 게시물 및 라이브를 통해 팔로워와 무료로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infofore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