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생적인 스파웃 파우치여서 뚜껑을 열기 전에는 입에 닿는 부분이 나타나지 않는다.
저 상태에서 가방에서 뒤집혀서 돌아다녀도 안전해.
가능하면 한 번에 다 먹지만 먹다 남기고 나중에 다시 먹을 때 이런 스타우트 파우치가 편리하다.
그리고 쓰레기 버리기에도 편리.보통 비닐파우치 형태는 먹자마자 남은 음식물이 흐르기 때문에 휴지통을 무조건 찾아야 하는데 스타우트파우치는 잠궈놓고 가방 속에 넣고 다니다가 나중에 휴지통을 찾아 버리면 끝~잠금하면 내용물이 흐르지 않아 좋다.
1포당 80밀리로 먹기 좋은 사이즈.칼로리도 58칼로리여서 칼로리 걱정도 없다.
즐나국의 뜻이 궁금했는데 ‘즐거운 내 국’이라는 뜻이었다.
회사 팀원의 절반 이상이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로 구성돼 가족이 먹는다는 느낌으로 철저히 만들고 있어 만든 사람들이 더 좋아하는 제품.
파란 껍질이 보라색이고 속에 과즙이 보라색이 아닌데 속을 보면 왜 보라색이 아니야? 조금 당황스러워 바나나는 노란색, 하지만 속은 흰색. 그래서 바나나 우유가 노란색인 것은 가죽색이야!
!
그것과 같은 느낌이야.
엄격한 헤더 인증 제품.실내, 옥외 보관이 가능하다.
나는 미끈한 것을 좋아하고 시원한 실온 보관을 선호해.
파우치도 단단한 편이라 어지간히 찌그러지면 깨지지 않는다.
그리고 틀이 둥글어서 가방 안에 넣고 다녀도 다른 물건이 걸리지 않는다.
쾌변 방법으로 찾은 음료 즐나즙 유산균 프룬주스습관적으로 흔들어 먹다.
혹시 모르니까~!
언복싱. 보라색에 선으로만 그려진 예쁜 일러스트가 감성적.파란 색이 보라색이라서 이런 색이 사용된 것 같아.패키지가 예쁘니까 들고 다니기도 좋고 괜히 기분이 좋아.일주일에 한 번 화장실에 가는 극한 변비.주말에 폭풍 화장실에 가고 평일에는 묵직한 찜통을 들고 다니는 게 너무나 일상이 됐다.
그래서 갑자기 내가 화장실에 안 갔네.혼자 생각하면서 반성.프룬주스가 변비에 좋다고 해서 꾸준히 마셔보기로 했다.
즐나즙 프룬주스에는 유산균이 들어 있는데 이름만 유산균이 아닌 팽이버섯 유산균 발효액과 프룬 유산균 발효액이 포함돼 있다고 한다.
식물성 유산균 발효액이어서 배의 통증이 줄어들고 부드럽고 상쾌하다고 한다.
그래서 프룬+에노키 버프를 받아서 화장실에 자주 가보려고 해.나도 한포 파트너도 한포 원래 이런 과일주스 스타일 음료를 좋아하기도 하고 식생활이 불규칙하다 보니 화장실도 불규칙한 편이다.
좋은건 같이 나눠먹어야지.이러다간 두 사람이 같은 시간에 화장실에 가서 싸움이 날까봐 걱정이다.
받는 나도 좋고 선물하기 좋게 예쁘게 박스에 포장되어 있어.오늘 아침에 한포먹고 점심에 시원하게 화장실~어제 화장실 갔다왔는데 오늘 또?이런 일은 드물다.
나도 적응이 안 돼. 즐나즙푸른쥬스의 힘일까~ 꿀팁 매일 아침 공복에 미지근한 물 한잔과 함께 마셔보자.~!
!
1상자 20포에 10포씩 반으로 나뉘어 있다.
가운데 지지하는 박스가 푸른 주스가 눕지 않도록 보호해준다.
식품이기 때문에 배송 중 훼손이나 내용물 변질이 우려될 수 있다.
이럴 땐 친절한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돼.누구나 간편하게!
유산균 프룬쥬스: 사계절 내내 스토어 임산부도 어린 자녀도 모두 OK!
bit.ly즐거운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잠시 시간 내시면 네이버페이 5000포인트 적립~!
내용물 패키지는 엄마가 따름에 푸르르 먹은 이미지.임산부, 엄마, 아이, 직장인, 노인 남녀노소가 마실 수 있는 주스이기도 하다.
아무래도 임산부는 먹는 것에 신중하다.
임산부도 먹을 수 있다니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지금 3+1할인행사중~!
!
연노랑 주스색.프룬뿐만 아니라 사과와 바나나가 들어 있어 더 시고 달콤하다.
과일주스처럼 편하게 마시면 돼.그러니까 진한 맛이 부담스러운 아이들도 좋아하는 맛.유산균과 함께 프락토올리고당과 비타민C도 함유돼 있다.
아침 공복에 프룬주스 1포에 미지근한 물 1잔.물 한 잔이 쾌변으로 나올 때 큰 도움이 돼.강력함이 필요할 때는 하루 3포에 미지근한 물을 한 잔 마시면 된다.
즐나즙푸른주스는 단순한 과채주스가 아닌 유산균음료~!
발효 전문기업과 공동 연구해 독점 레시피를 보유하고 있다.
지금도 여전히 연구개발 진행 중.만드는 직원조차 믿고 먹는 제품으로 엄마 마음으로 제조되는 상품이다.
부담없는 새콤달콤한 과일 맛, 식물성 유산균 발효액, 실용적인 스타우트 파우치, 허삽 인증 제품, 58칼로리 80밀리 적당한 사이즈.장점만 갖춘 즐나즙유산균 프룬쥬스!
!
프룬쥬스 찾으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