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감영길에 이른 작업장이 있다고 들었는데, 알고 보니 딜라잇-콰이어트 카페 정물화 근처에서 왔다 갔다 하면서 봤다.
가는 길에 밖을 둘러보는데 문을 열고 들어왔어요.
추운 길이라 감촉이 너무 따뜻했어요. 그런데, 가을에 한파주의보가 내려진 게 사실인가요?추위 피해를 줄 농작물이 걱정돼 환경…
가게 안의 온도는 너무 따뜻했지만, 예쁘기도 했다.
그래서 당신에게 양해를 구하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곳에 대해 궁금해 하는 지인들이 많다.
요즘, 향초는 기본적인 장식입니다.
불을 붙이는 게 아니에요. 동그란 향초는 예뻐서 보고 있었다.
작고 예쁜 목걸이, +_+ 문라이트스톤이 뭔지 알고 진짜 악세사리를 좀 써봤지만 그래도 심플한 게 좋아♡
당신이 디자인한 제품이라 가격이 놀라웠지만 가격도 알려주셔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체인은 평범하고 독특하다.
꼬인 모양의 귀걸이 역시 소박하고 예뻤다.
사이즈도 완벽합니다.
귀걸이를 하지 않는 경자씨도 귀걸이를 좋아했어요. – 델라히트의 제품은 심플하고 멋있어요.
반지가 커서 그냥 보고 있는데 주인님이 몇 개 신어보시더니, 막상 끼니 존재감이 살아났죠?나는 이 맛 때문에 모두가 두꺼운 은반지를 끼고 있는 줄 알았다.
k
만약 여러분이 문라이트스톤과 리고 주얼리, 델라히트에 이어 새로운 주얼리 가게를 찾고 있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쉽게 둘러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또한, 구슬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여러분을 만나서 행복할 것입니다.
😀
한쪽에 귀여운 테이블이 있어 카페인 줄 알았는데 원데이 클래스가 열리는 공간이었다.
여기서 편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스티커를 좋아하는 경자는 일기장에 붙이기 위해 오늘의 레코드를 받았습니다.
TMI.
꼭 다시 찾아뵙고 지인들을 위한 이야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감기 조심하세요!
이 길을 지나면 딜라히트에서 워밍업을 하세요.XD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딜라잇 20-1 딜라잇 #전주은보석샵 #전라감길 #델라히트 #히트? 당신의 따뜻한 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