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조식 : 오복돼지국밥, 친구여행 와 ^^ 마지막 날 얘들아~ 각자 집에 가서 오후까지 저와 함께 지내기로 한 친구들과 함께 밥도 먹고 해운대 해변도 좀 걷고 쇼핑도 하기로 하고 기장에서 해운대로 나와~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해운대 해수욕장으로 가요!
부산에 왔으니까!
돼지국밥을 먹고 가야 한다고 저도 지니언니가 알려줘서 같이 갔다온 곳에 이번에는 친구들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해운대오복돼지국밥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구남로 151층
해운대 조식 오복돼지국밥은 영업시간 24시간 연중무휴 브레이크타임 03:00-03:30 24시간 운영하는 곳이라~ 주저없이 방문!
저희는 해운대 지하철역을 이용해서 왔습니다.
걸어서 3분!
!
거리가 정말 가깝습니다.
주차를 원하시는 분은 행운주차장 동백주차장 현대주차장 주차를 지원해주신다고 하니 문의주세요~~ 혹시나 해서 물어봤어요^^
든든하게 벌써 해운대 조식을 드시는 분들이 계셨어요.좋네요. 보통 점심 때 저는 주로 왔는데 그때는 정말 사람이 장난 아니었는데 식사 시간을 좀 피해오니까 확실히 여유가 있네요.
부산에 시집와서 처음 먹어본 돼지국밥;;, 처음 만난 날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부산사람들의 소울푸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돼지국밥이 없는 곳이 없고, 가게마다 개성이 들어있는 국밥의 매력이란> <너도 벌써 부산인이 된 것 같다고; 해운대 아침 식사하러 가자고 했더니;; 돼지국밥 먹자고 했다고 친구들이 놀려요. 10년이 훌쩍 넘는 시간을 보냈기 때문이라고 치자;;
오복돼지국밥도 오랜시간 함께한 시간을 적어놨습니다.
3대째 역시 세월이 더해진 맛이라 방문할 때마다 저는 정말 맛있게 먹고 있어요~
메뉴는 참고해보시면 찍어봤습니다.
해운대 조식답게 돼지국밥과 친구들은 모듬국밥을 주문합니다.
아 메뉴판 보니까 술안주로 보이는 곱창전골이랑 내장곱창볶음;; 이거 밤에 한번 와야하는데??
좌석도 입구에서 보이는 분과 오른쪽에 좌석이 충분히 있고 회전율도 빠른 편이라 점심시간에도 대기가 꽤 있어도 빨리 순서가 돌아왔습니다^^
아 그리고 여기 외국 손님 와도 일본어 중국어 영어 네팔어 베트남어? 아무튼 소통이 가능한 곳이라고 들었습니다.
이것도 참고해주세요 ^^
부족한 반찬은 셀프바에서 추가로 덜어먹으시면 되는데^^ 우리는 김치와 깍두기를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너무 잘 구워져서 맛있었다고 한다~~
반찬도 잘어울리는 김치와 깍두기 부추 고추 양파 등을 내주는데 먹고 부족한건 셀프바를 이용했습니다.
국수도 한번 리필이 된다는 사실~ 저는 몰랐는데 친구들이 물어보면 한번까지는 해준다고 ^^오!
서비스 감사합니다.
해운대 조식 먹으러 오면 당연히!
!
돼지국밥은 필수죠^^저는 꼭 돼지국밥 수육정식을 좋아해서 그렇게 먹습니다.
><각자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는 사실
고기도 정말 많이 들어가고, 한번 구경시켜주고 싶어서, 실은 뜨거워서;;사진찍으면서^^;;조금씩 식히면서 먹어보겠습니다.
국물이 정말 깔끔하고 깔끔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물어보니 100% 국내산 제주도 사골만 사용하고 있대요.고기가 정말 부드러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너무 두껍지도 얇지도 않게 딱 좋게~~저는 다대기와 새우젓을 조금 넣고 간을 맞춰 먹는 걸 좋아해서 색이 벌써 변신했어요^^ 바로 면을 하나 넣고 비벼먹어볼게요밥 듬뿍 부드러운 고기 듬뿍 얹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전날 한잔 마셨어;; 배를 꽉 채워줘!
저는 술꾼이 아닌데 훨씬 혜장분위기가 나네요^^;;;말할것도 없어요 깍두기인척하면 하나 올려서 완전 맛있게 먹기 좋아요경상도 말로 종구지 ww부추를 듬뿍 넣어 먹으면 부추향이 잘 맞기 때문에 맛있게 먹는 방법이 여러가지가 있으니 원하시는 조합을 찾아서 맛있게 드셔보세요^^확실히 하얀국물로 시작했는데 하;; 톡 쏘는듯 변신했어요. 맛있게 정말 한잔 먹을래!
!
이것은 모듬국밥입니다 그냥 보면 별로 차이가 없어보이는데~ 내용물이 전혀 다르다는 사실!
수육, 내장, 순대까지 정말 골고루 들어가 있어서!
돼지 한 마리 즐기기!
모듬국밥, 아주 포만감이 있는^^수육, 내장, 순대까지 정말 골고루 들어가 있어서!
돼지 한 마리 즐기기!
모듬국밥, 아주 포만감이 있는^^내장을 많이 먹었다고 기뻐하는 모습이라니 정말 대단하네요^^:; 일본여행을 같이 가도 곱창을 찾아다니고 부산에 와도 자기가 좋아하는 것을 잘 찾아서 먹으니 좋네.밥을 푹 떠서 말아보니 오!
여기는 진짜 국물 진하다고 너무 좋아하는데 제가 기분이 더 좋았어요^^ 제대로 맛있는 해운대 조식을 대접하는 기분으로 반정도 진지하게 먹었는데~나머지 반은 양념장을 듬뿍 넣으면 매운맛이 더해져 더욱 톡 쏘는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두 국밥을 즐기는 법을 이미 알고 있는 당신을 진심으로 먹는데 진심입니다.
칭찬해 주다면을 한번 먹고 리필한건 비밀이 아니에요;; 친구가 너무 맛있게 먹어줘서 저도 좋았어요.맵고 매운 국물에 제대로 즐겨보는 당신이여, 어제의 과음을 잘 뿌리치도록 든든히 먹으려고 열심히 먹고 있는데 더 이상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어요^^;;;;;; 딱 한장 남겼는데; 친구들한테 찍은 사진 공유했더니; 여자친구 초상권은 지켜준다고 해서; 해운대 조식 잘 먹고 해운대 해수욕장 걸어서 남포동 넘어 쇼핑까지 제대로 하고 친구들은 대구로 갔어요^^;;; 잘 먹고 잘 놀다보면 다음 모임 기대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