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iPhone iOS 16.4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업데이트에는 몇 가지 추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동물, 손 제스처, 사물 등을 포함하여 이모티콘 키보드에 21개의 새로운 이모티콘이 추가되었으며 홈 화면에 웹 앱 알림이 추가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몇 가지 다른 기능이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세 번째 항목입니다.
“휴대폰 통화 시 음성 격리 모드를 사용하여 목소리를 더 잘 들리게 하고 주변 소음을 차단하세요.”
개인적으로 가장 기다리던 업데이트입니다.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셨으면 합니다.
저는 에어팟 프로를 사용합니다.
이 제품입니다.
AirPods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알다시피 iPhone과 관련된 뛰어난 편안함에도 불구하고 많은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AirPods Pro로 전화를 걸면 이렇게 됩니다.
저는 AirPods Pro로 전화를 거는 것이 매우 편리하지만 통화 중인 사람은 제 주변 소리를 아주 잘 들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집이나 사무실과 같이 매우 조용한 장소에 있을 때 AirPods Pro를 사용하여 전화를 걸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주변 소음이 걱정된다면 B. 집을 나가거나 지하철을 탈 때 AirPods Pro로 전화를 걸 수 없습니다.
그동안 다양한 방법을 찾아봤습니다.
AirPods Pro에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기 때문에 활성화하면 주변 소음이 제거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불행히도 그것은 많은 일을 하지 않았다.
그러나 이 문제는 iOS 16.4 업데이트로 해결되었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AirPods Pro로 통화 중일 때 iPhone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아래로 살짝 밀어 다른 메뉴를 불러옵니다.
그 아래 우측 상단을 보시면 마이크를 조절할 수 있는 “마이크 모드” 메뉴가 있습니다.
그것을 클릭하면 세 가지 옵션이 표시됩니다.
위의 “표준”은 이전 모드이고 두 번째 “음성 분리”는 업데이트된 기능입니다.
실제로 “언어 분리” 기능을 실험했습니다.
AirPods Pro로 통화 시 소음은 처음에 “표준” 모드에서 들리고 “음성분리” 모드에서 소음이 들려 상대방과 비교할 수 있었습니다.
“표준” 모드에서 책상 위의 물체를 두드리면 소리가 그대로 상대방에게 전달됩니다(너무 크다고 하소연합니다 ).
그런데 언어 분리 모드로 전환하자 이상한 일이 벌어졌다.
물건을 책상에 계속 두드려도 전혀 들리지 않습니다.
그것은 훌륭했다.
그래서 나도 한번 들어보기로 했다.
다른 참가자에게 AirPods Pro로 전화를 걸게 하고 소음을 들었습니다.
세퍼레이트 보이스 모드에서는 정말 소리가 하나도 안나더라구요!
!
!
이제 에어팟 프로도 편하게 통화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것은 AirPods Pro 사용자에게 매우 유용한 기능입니다.
꼭 사용해보고 신세계를 느껴보세요. 헤헤
참고로 아래의 “Wide Spectrum” 모드는 FaceTime 중에 악기를 연주하거나 미묘한 주변 소음을 들어야 할 때 사용하는 기능을 의미합니다.
이 기능은 “언어 분리”와 완전히 반대되는 기능인 것 같지만 매우 유용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