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야기가 아닌 탐구의 이야기. “용처럼 전세… 이름 하나만…” 오늘부터 시행되는 규제완화로 인해 다가구뿐만 아니라 2가구도 입주신고 없이 세입자퇴거자금은행에서 가능… 하지만, 현실적으로 거부, 거부, DSR로 인해 거부… 규정상 적용되니까 꼭 다가구 때문은 아닙니다.
나도 은행에 쓰고 싶다… 그런데 집을 살 때 사용한 대출금이 DSR을 넘어섰기 때문에 규제완화와 완화에도 불구하고 은행이용이 불가능하다.
아니, 찾아보자, 주택 융자와 저축을 갚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Chapter 01. 해결책은 있을까 다세대 전세금 환급금 실전금융플러스 진단 서비스 사례 소개
개인사업자 신용점수 8등급 저신용 다가구 서초 14억 아파트 전 세계 보증금 환급금 7억 5천만 원 최대 1억 원 추가 사업 자금 필요액 총 8억 5천만 원 DSR 초과 은행 거부 성공 다자-유자 인력 활용
Chapter 02. 은행이용 후 이 경우 은행의 다가구임대세환급대출을 이용하되 그 금액의 일부만 DSR로 사용… 주택신용점수가 7인 저신용자의 경우 은행에서 신용을 다 써버렸는데 DSR을 넘었다… 하위결손 7,000건, 즉 비DSR상품으로 추가결손 7,000건 은행이용 13,000,000건 + 전세자금 7,000명 성공적으로 자금 반납 가능 여부가 관건인 전세금 반납 자금 마련 보증금. 사용 목적에 따라 내용이 달라집니다.
실제로 나에게 해당되는 맞춤 정보… 각 정보를 확인하여 무료로 정보를 제공합니다.
Site Finance Plus는 모든 서비스에 대해 무료이며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요금 비교 바로가기 >>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