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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스턴마틴이 창립 110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로고를 새긴 F1 레이스카 ‘AMR23’을 공개했다.
이 차가 출전하는 2023 FIA 포뮬러 원 월드 챔피언십(F1)은 애스턴 마틴의 성공 110주년을 기념하는 핵심 행사가 될 전망이다.
Aston Martin의 홈 서킷인 영국 Silverstone에서 열리는 British Grand Prix는 Aston Martin의 과거, 현재, 미래를 기념하는 성대한 행사입니다.
또한 2023년은 차세대 스포츠카의 데뷔와 함께 고성능 럭셔리 차량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Aston Martin에게 더욱 기념비적인 해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Aston Martin F1 이번 시즌에는 유명 레이싱 드라이버인 Lance Stroll과 F1 월드 챔피언 2회에 빛나는 Fernando Alonso로 구성된 팀이 등장합니다.
그들이 몰게 될 ‘AMR23’의 전면에 새겨진 110주년 기념 로고는 애스턴마틴의 대담하고 창의적인 아이덴티티와 방향성을 표현하기 위해 새롭게 디자인된 ‘날개 패턴’을 사용한다.
또한 올해에는 포뮬러 1팀 애스턴마틴 아람코 카그너젠트의 3만7000㎡ 규모 F1 캠퍼스 1단계가 영국 실버스톤에 완공된다.
현재 F1팀의 런치패드로도 사용되었던 캠퍼스는 2024년 완공 예정이며, 레이싱카와 일반 차량의 기술 협력은 물론 최첨단 기술의 생산을 위한 장소가 될 것입니다.
– 최첨단 차량. 최첨단 풍동 및 시뮬레이터. Aston Martin Lagonda 라인의 고성능 제품 개발에도 사용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터스포츠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 애스턴마틴도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시장 조사에 따르면 F1은 애스턴마틴과 대중 사이의 접점 역할을 함으로써 시장에서 존재감을 확대시키는 요소로 파악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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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세계적으로 레이싱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전 세계 Aston Martin 고객의 89% 이상이 F1에도 관심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올 시즌 처음으로 3개의 F1 그랑프리를 개최하는 가장 바쁜 미국 시장은 96%의 고객들이 F1을 통해 애스턴마틴에 대한 관심을 높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고객의 92% 이상이 자동차 산업에서 Aston Martin의 오랜 입지가 우수한 성능과 기술에 대한 자신감을 높일 뿐만 아니라 Aston Martin 차량 운전에 대한 기대치를 높인다고 말했습니다.
Aston Martin의 Lawrence Stroll 회장은 “올해는 Aston Martin의 110년 역사에서 가장 기념비적인 해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자동차 산업을 포함하여 모든 부문에서 기대가 사상 최고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전 세계적으로 레이싱이 큰 인기를 끌던 2021년 포뮬러1에 복귀하기로 한 결정은 애스턴마틴의 브랜드와 제품 이미지에 큰 변화를 가져왔다”고 강조했다.
최첨단 F1 캠퍼스, 도약의 기폭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FIA Formula 1 World Championship에서는 Aston Martin Gayden Center에서도 Vantage F1 Edition을 볼 수 있습니다.
2021년 출시 당시 최고출력 535마력을 발휘하고 F1 로고를 최초로 부착한 밴티지 F1은 F1의 공식 FIA 세이프티카로 성공을 거두며 올해 서킷에서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의료 차량 DBX.
Aston Martin Vantage F1 Edition 소유자의 72%는 Aston Martin을 처음 사용하며, 이는 Aston Martin의 세계적인 경주 입지가 브랜드 선호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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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애스턴마틴 아람코 카그너젠트 F1팀은 2023년 3월 5일 걸프에어 바레인 그랑프리에서 열리는 2023 FIA F1 월드 챔피언십 개막전에 출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