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왔으니 가볍게 즐기세요!
진한 그릭 요거트 드레싱을 곁들인 다이어트 요리 크래미 샐러드 다이어트와 건강관리가 고민인 요즘, 매 시즌이 제철입니다.
살도 쏙쏙~!
ㅎㅎ 사실 제가 1년에 12개월 다이어트를 했는데요~^^;; 그런데 다이어트를 해도 식단관리를 잘 못해서 올여름 살을 빼기로 마음먹고, 살을 빼고 싶어요.. 그러기 위해서 우선 무겁지 않은 가벼운 샐러드를 만들어 먹기 시작했습니다.
야채만 먹으면 금방 질릴 수 있어서 제가 좋아하는 재료를 다양하게 넣어 샐러드를 만들어 먹습니다.
그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크리미샐러드 창작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드레싱에 마요네즈를 많이 넣어 진하고 풍미있게 만듭니다.
아무튼 #그리스요거트 를 이용해서 #다이어트요리 와 드레싱을 가볍게 해보려고 합니다.
#그릭요거트 는 소스라 가볍게 즐길 수 있고 상큼한 맛이 나며 가벼운 식사로도 좋습니다.
상큼함을 더하고 싶다면 빵에 샌드위치로 얹어보세요!
#크리미샐러드 를 만들 때 사용하는 양념은 제가 좋아하는 #쿠덕 그릭요거트 와 #후디스 그릭요거트 , 저지방, 달지 않은 제품입니다.
#후디스 그릭요거트 식감이 쫄깃하고 퍽퍽하지 않아요 그리스 전통 수제 공법으로 따로 발효시켜 안정제 등의 식품 첨가물을 넣지 않은 건강한 발효유 제품이라 너무 좋아요.
저 쫀득쫀득한 질감 보이시나요? 단백질과 칼슘이 우리 우유의 2배에 달하는 농축 원유의 풍부한 영양을 맛볼 수 있습니다.
100g당 1,800억개 이상의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 유산균 함량이 높아 장내 유익균이 풍부하여 건강과 소화에 좋습니다.
제가 무가당 저지방 버전을 사용한다는 소문을 퍼뜨리는 데 도움이 되지만 알갱이 설탕 대신 원당을 넣은 약간 단맛을 낸 일반 버전도 있으니 기호에 따라 선택하세요.
크라미 샐러드 만들기를 시작하겠습니다.
크라미 70g 오이 1/3개 훈제계란 1/4개 샐러드드레싱 1개 그릭요거트 2큰술 꿀 1큰술 레몬즙 0.5큰술 계량스푼 1큰술
크라미는 사과를 껍질째 사용하기 때문에 베이킹소다로 먼저 씻은 후 썰어줍니다.
오이는 가운데 씨를 빼고 채썰어 채 썬다.
훈제 계란의 경우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하고 흰자만 자릅니다.
(달걀 노른자는 마지막에 체질합니다.
)
볼에 재료를 모두 담고 오이는 한 끼로 먹기 때문에 따로 재지 않았어요 하루이틀에 먹는 샐러드라면 오이에 소금을 넣고 물기를 꼭 짜서 익혀주세요. 저는 상큼한 레몬즙을 사용했는데 시중에서 판매하는 레몬즙을 사용해도 됩니다.
그릭 요거트, 마요네즈, 꿀, 레몬즙을 넣고 잘 섞은 후 접시에 담고 계란 노른자를 뿌린다.
다이어트 요리 크라미 샐러드 제작 완료!
클라미의 짭짤한 향과 오이의 아삭함, 사과의 상큼함, 훈제 계란의 상큼함이 어우러져 영양만점의 건강한 샐러드로 제격입니다.
크래미 샐러드는 그 자체로도 맛있지만 빵에 샌드위치로 올려서 드시거나 크래커에 올려 작은 간식으로 드셔도 좋습니다.
다이어트 초심자를 위한 가벼운 아침 식사로 맛있습니다.
여러분 올여름 건강한 다이어트 응원하고 저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 https://bit.ly/kurly_greek450g *본 포스팅은 푸디스에서 제공하는 음식과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