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변테크노마트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방문

이런 것은 사진이 없으면 안 되는데 없다.

그럴 수 밖에 없는 이유가 가서 상담을 받고 아무것도 없이 나왔기 때문이다.

사용하는 휴대 전화가 갤럭시 노트 20이지만 이제 2년이 됐다.

그러면 역시 배터리의 소모 시간이 너무 빨리.퇴근하는 무렵에는 30%정도 남아 집에 돌아가면 또 한번 충전한다.

플립을 살까 고민하지만, 어차피 앞으로 노트는 생산 중지가 될 것 같아 이것이 사용까지 사용하고 보라고 생각하고 배터리만 교환하고 2년 더 생각했다.

그래서 어제 병원에 가는 길, 강변 테크노 마트에 삼성 전자 서비스 센터가 있다고 듣고 방문.엘리베이터를 타고 6층으로 가서 두리번거리면 매장 측에서는 없는 복도 안쪽의 맨 끝에 삼성 전자 서비스 센터가 있다.

들어가면 방문 목적에 의해서 대기하는 기계가 나온다.

내가 손을 대기 전에 안내하는 편이 빠르다 달려오고 목적을 듣고 대신 뽑아 준 ww월요일 아침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곧 담당자에게 안내를 받았다.

내 핸드폰을 가지고 가서 이것 저것 물어보자.배터리 소모가 빠르고 교환한다는 것 때문에 우선 배터리 소모 상태에서 조사하고 달라고 말씀하셨다.

하지만 아직 99% 남았어?어? 그럴 리 없어요?쓰고 2년이나 지났는데 80%도 없는 99%도 남아 있나요?(이것이 나의 시신경이라면 얼마나 좋을까…)배터리를 교환해도 지금과 상태가 닮았다는 거냐고 물었더니 그렇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왜 빨리 소모하나요? 평소에도 도중에 충전하지 않으면 금방 떨어지고 1,2번씩 충전해서 쓸 거에요?하면 백그라운드에서 사용하지 않는 앱이 사용될 확률이 높다,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앱이 “삼성 뮤직”앱인데 32%를 차지하며 이 정도면 많이 쓰는 수준이라고 한다.

그런 일도 있겠지. 버스에서 오는 내내 음악만 듣고 있었기 때문.아니면 잉스타과 NAVER였던 것 같아. 어쨌든 2,3일 1회씩 재기 동해 주세요.마지막 재기동이 20일 전이라고. wwwwww나….그렇게 낡았어요?뭐든지 자국이 남더군요.흐흐흐..그리고 쓰지 않는 앱은 전부 삭제한다고 ww어쨌든 교환하지 않고 상담만 받고 나온다.

그리고 시간이 있을 때 사용하지 않는 쇼핑몰 앱은 전부 사라졌다.

그런 일이 있다고 해서 뭔가 불편한 적이 없어서 그대로 두면 이 녀석들이 문제였던 거 같아.정말 99%로 맞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기사님이 말씀하신 대로 2,3일 1회씩 재기동하고 쓰고 보고, 그도 소모가 이르면 교환을 강행하기로 합니다.

강변테크노마트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방문 1

강변테크노마트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방문 2

강변테크노마트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방문 3

강변테크노마트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방문 4

강변테크노마트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방문 5

강변테크노마트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방문 6

강변테크노마트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방문 7

강변테크노마트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방문 8

강변테크노마트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방문 9

강변테크노마트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방문 10

강변테크노마트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방문 11

강변테크노마트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방문 12

강변테크노마트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방문 13

강변테크노마트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방문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