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를 바꿔 새로운 작업과 연구를 진행하던 중 흥미로운 사실을 발견했다.
사용자는 훌륭하고 화려한 기능이 필요하지 않지만 경험을 향상시키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앱 서비스에 대한 충성도를 유지했습니다.
가족, 지인, 친구와 같은 앱을 사용하면서 정보를 공유하고 학습하는 과정에서 앱 서비스에 대한 경험도 긍정적이었습니다.
중요한 것은 요즘 앱 서비스 시장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트렌드에 민감하다는 것입니다.
오래된 앱이 인기가 없다는 뜻인가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시대와 사용자의 요구에 귀를 기울이고 세심하게 서비스를 업데이트하며 개선점을 찾아낸 앱은 여전히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용자 리서치가 중요한 기반으로 얼마나 중요한지 분명해졌습니다.
건축가는 건물을 지을 때 기초에 가장 많은 신경을 씁니다.
기초가 튼튼할수록 지면에 대한 저항력이 강하고 강한 바람에 더 잘 견딥니다.
이 순서대로 사용자의 여정에 오래도록 동행할 수 있고 유행에 쉽게 무너지지 않는 앱 서비스를 찾고 연구하여 미래 포트폴리오의 토대를 마련하고 완성할 제품을 만드는데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