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의 기원이자 남녀노소 최고의 선물


화이트데이의 기원이자 남녀노소 최고의 선물 1
" width="200" height="200" data-filename="화이트데이썸네일.jpg" data-origin-width="1080" data-origin-height="1080">
3월 14일 화이트데이

3월 14일은 화이트데이입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과자를 준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인데, 화이트데이는 어떻게 생겨난 것일까? 화이트데이의 기원과 연령대별 추천 선물을 확인해보세요.



화이트데이의 유래

화이트데이는 일본에서 시작된 공휴일입니다.

1905년 후쿠오카에서 개업 “이시무라 만세이도”라는 빵집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쓰루노코”학 모양의 마시멜로를 주로 파는 빵집이다.

그것은 오늘날까지 작동합니다 그렇습니다.

1976년 창립자의 손자인 이시무라 젠고는 판촉 아이디어를 찾던 중 잡지에서 여학생들 사이의 대화를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했습니다.

즉,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렛을 주고 아무것도 받지 못했다는 것은 불공평하다.

이런 아쉬움이 생길 수밖에 없었다 일본의 “돌아가는 오카에시 문화” 때문에보지마.

오카에시는 누군가에게 선물이나 무언가를 받으면 보답해야 한다는 태도를 말하는데, 아이디어를 낸 이시무라는 마시멜로에 초콜릿을 넣어 제품을 개발하고 백화점과 협업해 초콜릿을 이용한 제품을 만들었다.

개발하다.

3월 14일은 “마시멜로 데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내가 팔았던 것은 히트작이었습니다.

이를 본 일본 제과업체들은 경악하며 제품 개발과 판매에 뛰어들었다.

1980년에는 화이트데이(남자가 여자에게 과자를 주는 날)가 공식적으로 도입되었다고 한다.

결국 화이트데이의 기원은 사탕이 아니다.

마시멜로 시작였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화이트데이의 기원이자 남녀노소 최고의 선물 2
" width="800" height="434" data-filename="이시무라만세이도.png" data-origin-width="1009" data-origin-height="547">
이시무라 만세이도에서 본 후쿠오카 공항 점포 전경(출처:후쿠오카 공항 홈페이지)


화이트데이 연령대별 추천선물

특별하고 유니크한 선물도 좋지만 여성들이 화이트데이에 받고 싶은 선물 리스트를 보면 대부분 다 아는 당연한 것들이다.

실패 확률이 낮다는 뜻인가요?

머리 아프지마 트렌드를 따르는 나쁜 방법은 아닙니다.

당신은 그것을 참조하십시오.

10대들은 기본에 충실한 이 시간에 인생에서 할 일이 없다(정성 가득한 과자박스)

아직 자라지 않았기 때문에 돈이 넉넉한 사람은 드물기 때문에 화이트데이 기본에 충실한 선물이 최고다.

저도 학창시절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마다 고급가게에 가서 예쁜 상자, 과자, 문구류 등 다양한 장식품을 사던 기억이 납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저를 생각해주시고 그렇게 정성껏 꾸며주시면 어떤 이유에서든 감사하고 좋아하겠습니다.

진정 순수함 그 자체인 화이트데이의 선물이 되고 싶습니다.

요즘은 예전처럼 오프라인 쇼핑이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웹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예쁘고 꼼꼼한 간식나 같은 사람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가난한 손은 덜 스트레스내가 할 것이다.

ㅎㅎㅎㅎ 마음이 중요해요!

추천선물 : 아날로그 감성의 손글씨 편지, 예쁜 안주, 커플용품, 가볍고 산뜻한 악세서리


-- ① 디스플레이 사각반응(본문) -->

20대 – 기념일에 가장 신경을 쓰는 성인

이 나이에 당신은 사회 생활을 시작하고 자신의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순수한 선물도 좋지만 사회를 배우며 자라면서 선물의 가치도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는 암울한 현실을 배웁니다.

그게 나쁘다는 게 아니라 사회화(?)와 노화의 자연스러운 과정이다.

그래서 적절하면서도 과하지 않게 표현한다면 여자친구나 바람피는 어떤 여성에게도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 선물: 여성용 시계, 액세서리(반지, 팔찌, 귀걸이, 목걸이)


-- ① 디스플레이 사각반응(본문) -->

30대 – 결혼 전과 후로 나뉜다.

받고 싶은 선물의 성격은 거의 비슷하지만, 결혼 전에 챙겨도 결혼 후에는 받지 않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 그래도 자신이 잡은 모든 물고기에 대해 신경쓰지 않는다면 이상하게도 슬프다.

사탕 한 개만 사주면 아내가 좋아한다고 합니다.

안녕 안녕.

저를 생각해주시고 작은 것까지 챙겨주시는 모습이 감동입니다.

여성들이 하기 때문입니다.

사실 모든 연령대의 여성들이 좋아하는 거의 모든 선물은 내용이 비슷합니다.

하지만 이제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알고 구매해야 하는 선물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무턱대고 사면 줘도 좋은 소리가 들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전조사는 필수입니다.

추천 선물: 명품 지갑, 명품 가방, 반지 또는 목걸이

+ 결혼 후 : 현금

40대 – 나에게 자유라는 선물을 주세요.

결혼 생활의 절정기입니다.

아이를 키우며 내 존재조차 잊고 사는 아내에게 선물을 주면 감동받아 펑펑 울 것이다.

평소 몸이 좋지 않더라도 이런 기념일 핑계로 잘 지내면 한동안은 생활이 편할 수 있다.

물론 꾸준하게 잘 한다면 더욱 좋겠죠. 서로의 베풂을 잘 돌봅시다.

결혼 전, 출산 전만큼 꾸미지 못하는 현실에서 벗어날 수 있는 선물 만들어주세요.

엄마가 아닌 선물로 나의 존재감과 여성스러움을 도와줄 수 있는 아이템을 추천합니다.

현금은 좋지만 어머니는 좋습니다.

결국 나 자신을 위해 사용하지 못하고 가족을 위해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개체로 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선물 : 향수, 봄화장품(베이스, 컬러 다 좋아요), 악세서리, 명품가방, 문화공연, 전시회, 콘서트 티켓 등


-- ① 디스플레이 사각반응(본문) -->

50 이후 – 뭔가를…

이 글을 읽고 계신 부모님이 계시다면 아이에게 사탕이나 초콜릿을 사서 등을 때려주세요. 건강상의 이유로(?) 먹을 수 없더라도 간단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요즘 자기관리에 열심인 젊은이들이 많은데 한편으로는 화이트데이가 뭔지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너만 생각나서 사면 어필하는 날이다.

온 가족에게 좋은 날이 될 것입니다.

추천선물 현금, 꽃, 예쁜말 뭐든 뭐든 사자.


화이트데이의 기원이자 남녀노소 최고의 선물 3
" width="800" height="1422" data-filename="화이트데이선물.jpg" data-origin-width="1080" data-origin-height="1920">
전 연령층이 가장 많이 찾는 추천 화이트데이 선물 리스트입니다.


밸런타인데이와 달리 조작으로 만든 기념일이라기보다는 평범한 하루가 아니라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만드는 사랑이 가득한 기념일이라고 긍정적으로 봐줘도 괜찮을 것 같다.

비싼 선물에 집착하지 않더라도 나를 생각하며 작은 사탕 하나라도 준다면 화이트데이 그 자체의 가치는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 ① 디스플레이 하단반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