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 농부들이 숨 쉬는 부인을 보면 비염이 시작된 것 같아요 마스크를 쓰면 좀 나아질 줄 알았는데 온도가 갑자기 바뀌는 환절기에는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온도에 익숙해지면 또 언제 그런 말을 하는 것처럼 사라지는 증상을 옆에서 볼 수 없어 신기했습니다.
비염이 좋은 먹거리를 찾다보니 지리산 농부들의 호두기름 맛을 볼 수 있었어요.
드라마를 쓰던 노처녀와 사법시험 공부를 하던 총각이 지리산에서 만나 농부부가 되고 공부를 통해 만들었다는 호두기름, 저희도 택배로 받게 됐습니다.
예쁜 패키지로 배송이 가능해서 간절기 고생하시는 지인분들께 선물해도 좋지만
환절기 고생하시는 친아버지를 위해 오메가3한잔의 호두기름을 만들게 되었다는 지리산 농부들의 제3회 법제 호두기름 효능의 인기에 힘입어 2021년 10월 27일 (수) 오후 2시에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간절기 3종세트(호두기름,차돌박이무사탕,해달콩차)제품포함 10~15%할인된 가격에 제공가능하오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라이브쇼핑 준비해보세요.
지리산 농부들의 제품은 대부분 환절기에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가급적 식히지 말고 실온에 두어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여분의 제품은 냉장보관하고, 보관이 필요하면 냉장보관하면 도움이 된대요.
찐생강가루, 찹쌀조청, 청국장가루, 꿀생각청, 생들기름, 생강조청, 무사탕, 홍도라지조청 등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호두기름의 효능을 보고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아요.
뽁뽁이로 싸서 박스에 넣은후 배송중 흔들림없이 안전하게 배송된 정경아 호두기름물 맑고 공기좋은 지리산에서 옛날방식 그대로 만들어 안심하고 드실수 있는 솔직한 제품입니다.
재구매율이 50%가 넘을 정도로 둘 중 하나는 꼬박꼬박 먹고 산다는 지리산 농부들의 제품을 보러 가봅니다.
호두 껍질은 자기를 보호하는 독성이 있는데, 이 독성을 제거하기 위해 쌀밥에 3번 쪄서 말리는 것을 반복한다고 합니다.
이 과정을 3회 법제라고 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지만 이 과정 때문에 아이들도 안심하고 장복할 수 있다고 합니다.
호두를 볶는 방법보다 밥에 찌는 전통적인 방법은 잘못하면 기름이 탈 수 있기 때문에 선택한 방법으로 맛이 부드럽고 고소하기 때문에 먹는 데 부담이 없어요.
호두는 동의보감으로부터 폐의 기능을 보호하고 어린이의 천식과 폐렴에 효과가 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뇌와 모양이 비슷해서 먹으면 머리가 좋아진다는 말에 춘이한테 많이 먹인 기억이 나요.
뇌세포를 보호하는 성분이 많아 건망증과 치매 예방에도 도움을 주며 혈액순환, 염증억제는 물론 불포화지방산, 오메가3종 알파리놀렌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대요.
이외에도 비염, 폐렴, 고혈압, 동맥 경화, 골다공증 등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만. 실제 뉴트리션지 자료에 실린 호두기름의 효능을 꾸준히 마시려고 해요.
노랗게 빛나는 호두기름 비염에 좋은 음식 중 하나로 1일 1회~2회 숟가락으로 1컵씩 섭취하고 있습니다.
아이의 경우 반정도 먹이면 된다고 합니다.
밥을 지을 때 한 입씩 넣고 밥을 짓거나 반찬을 지을 때 넣어도 좋죠.찹쌀로 지은 밥으로 하면 환자분들에게 회복된 음식으로 추천한다고 하니 맛도 좋지만 정경아의 호두기름 효능이 기대됩니다.
국내산 원료 사용을 원칙으로 보존제, 전보증진제, 향신료, 색소, 설탕, 값싼 갱엿, 값싼 물엿을 넣지 않고 만들었기 때문에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었죠.
법제를 하면 할수록 독성은 떨어지고 호두의 외피는 짙은 갈색에서 검은색으로 변하면서 불순물과 수분이 제거돼 원래 호두의 무게는 60% 정도로 줄어든다고 합니다.
여느 기름처럼 정경아 씨와 호두기름 역시 미끈거려 느끼한 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 한 숟가락씩 두 번 매일 섭취를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는 아내에게 일단 살짝 맛을 보라고 조언했다.
한동안 고민하다가 맛을 본 아내가 생각보다 미끄러지지 않고 고소한 향과 은은한 호두향을 좋아해 맛있다고 해요.
고급 오메가3가득 3회 법제 호두기름, 시간이 많이 들어 가격이 비싼 편인데 기침, 심한 천식을 가진 어린이나 어른 폐, 폐렴 등 건강에 신경을 쓰시는 분, 콜레스테롤을 관리하는 분, 천식, 폐렴, 비염이 좋은 음식을 찾으신다면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호두기름도 종류가 다양하거든요붉은빛을 띤 볶은 호두기름은 반찬의 용도로, 색깔도 맑고 고소한 향의 생호두기름은 장복하지 않고 들깨와 섞어 중화하되 아이들이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온 가족이 건강하게 섭취하기 위해서는 3 회 법제로 호두 기름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요.
샐러드를 좋아하는 아내는 새싹, 파프리카, 고구마, 견과류를 넣은 후 호두기름에 발사믹을 섞어 드레싱에 뿌려 먹었습니다.
고소하고 은은하게 피어오르는 호두의 향긋한 향기가 마음에 든답니다.
비염에 좋은 음식, 호두 기름을 담은 고급 샐러드 한 접시로 제 건강을 위해서 조심하는 습관이 필요할 것 같아요.
호두기름 섭취시 3개월 이내에 마시는 것.온도차에 의해 습기가 발생하여 공판이 되기 때문에 한 가지 방법으로 보관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꼭 기억하세요.
환절기마다 비염이 좋은 음식을 검색하는 경우 네이버 팔도유람 라이브쇼핑을 확인하시고 지리산 농부들의 호두기름 효능 구경을 먼저 해보세요.
#폐에좋은음식 #천식에좋은음식 #비염에좋은음식 #콧물그치는법 #감기에좋은음식 #가래없애는방법 #오메가3음식 #호두기름효능 #콜레스테롤 #다이어트드레싱 #간절기 #비염 #축농증 #코막힘 #부비강선물 #부모님용선물 #환절기선물 #어린이막힘 #부비강
정성이 가득한 3회 법제 호두유 smart store.naver.com * 본 포스팅은 제조사로부터 제품 협찬을 받은 솔직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