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노트로핀은 성장호르몬주입검사로 결정하였다.

초등학교 겨울방학이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학교에 가지 않지만 동시에 일어나서 하루를 시작하고 학교에 가고 잠을 자고 일상을 잃지 않으려 고 노력합니다.

#성장 을 통해 결핍 진단을 받은 첫 번째 아이를 위한 호르몬 검사와 주사입니다.

교수는 하루 8시간을 근무하며 숙면을 취하고, 미디어 사용을 줄이고, 30분 이상 규칙적으로 운동하라고 말한다.

이제 초등학교 3학년이 된 아이는 작년부터 6개월간 #성장호르몬 주사를 맞았습니다.

잠의 3분의 2는 수면 중에 나오기 때문에 수면 시간과 양이 중요하기 때문에 항상 밤 10시 이전에 잠들려고 노력합니다.

육아일기 267. 9세 성장호르몬 검사 방법과 비용 (자세한 1박 2일) “엄마, 초등학교 1학년 막내에요.” “언젠가는 키가 크고 싶어요…” 주요니 초등학생이 된 사람… 블로그.naver.com은 주사를 맞기 전 대학병원에서 1박 2일 검진을 받고 근력을 자세하게 기록했다.

계속 올릴 예정이니 다른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성장호르몬 주사는 언제가 적당한가요? !
1. 2. 연간 성장률이 4cm 이하 3. 키가 또래 기준 키보다 10cm 이상 낮으면 저신장증을 의심하여 ​​성장호르몬 검사를 합니다.

세 가지 조건 이상. 물론 성장 속도는 사람마다 다르니 또래보다 키가 작다고 걱정할 필요는 없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격차가 벌어지고 성장 속도가 확연해진다.

3~4개월이 지나도 키가 줄었고 거의 변화가 없는 0.8cm로 길이가 거의 느껴지지 않았다 봄에 입었던 바지를 가을에 다시 입었다가 이듬해 봄에 다시 입었다.

ㅠㅠ 막연히 걱정되고 걱정됩니다.

결과를 확인해보니 제가 호르몬 수치가 낮아서 성장이 안되고 있다는 것을 정확히 알 수 있었습니다.

키가 크고 싶다는 아이의 말을 듣고 결심했습니다.

저희 부부는 사실 평균보다 키가 작기 때문에 최종 키가 유전적으로 작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지만 복잡한 건 없으니 성장호르몬 검사를 받을 생각은 없습니다.

또래들 사이에서 내가 아주 작다는 말을 자주 듣고 속상하고 울기도 한다.

. . 나는 그것을 극복할 수 없다.

성장판이 닫힐 때까지 꾸준한 과정이고, 매일 주사를 맞기 때문에 부모들도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한다.

나는 Rofin HGH 주사를 6개월 동안 복용하고 있습니다.

생활습관 개선과 주사를 통해 긍정적인 변화를 느꼈습니다.

가장 큰 부분은 우리 아이가 더 이상 키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아직도 작다는 소리 듣기 싫지만 한 달에 한 번은 병원에 가서 호르몬 주사도 맞고 매번 키도 잴 수 있어서 전보다 더 자신 있다.

이런 긍정적인 모습들을 보니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겨울방학 동안 영양관리와 운동, 숙면에 더 힘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깨가 굽거나 등의 신체 문제로 호르몬 문제가 증가한다는 기사를 읽었습니다.

그래서 특별히 작지 않은데도 주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검진을 받는 경우가 많다.

제약회사가 많다는 점을 감안해 이런 결정을 내렸다.

유전자 재조합 기술을 이용해 대량으로 생산되는 성장호르몬을 주입하는 방식으로 제약회사도 다양하다.

선택할 수있는 회사는 7 개이며 일부는 국내 및 기타입니다.

Finn과 같은 해외에서는 아마도 모든 부모들이 같은 생각일 것입니다.

하지만 안전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많은 경험과 임상 데이터가 있는 곳을 선택했습니다.

Ginotropin은 결핍 분석으로 결정되었으며 용량은 체중에 비례했습니다.

펜 타입이라 눈에 띄는 검은색 레버를 돌리면 0.2단위가 더해지기 때문에 양 조절이 어렵지 않다.

우리 아이의 복용량은 처음 4 개월 동안 3IU, 그 후 3.3IU로 약간 증가하여 하루 1mg, 다음날 1.2mg입니다.

지노 한병에 12mg이라 11일 사용하고 12일째에 카트리지 교체했습니다.

처음에는 막막했는데 담당 간호사님이 집에 오셔서 1시간 교육을 해주셔서 차근차근 설명을 듣다보니 마음이 딱 맞았습니다.

나는 달력을 확인하고, 경계하고, 잘하고, 실수하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 엄마는 강하다고 불립니다.

^_ㅠ 니들커버가 있지만 처음에는 시각적인 안정을 위해 많은 분들이 사용하셨습니다.

팔,허벅지,엉덩이,배 등 8군데를 쳐야하는데 저희 아이 배는 무게가 별로 없어서 나머지 몸은 그냥 돌려서 맞춥니다.

바늘이 정말 짧아요 제가 선택했던 여러 이유 중 하나가 통증이 덜하다는 후기를 본 많은 분들의 공통된 의견 때문이었습니다.

그래서인지 큰 엉덩이를 포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자극에 관여한다고 하는데 몸에서 충분한 양을 생산하고 분비하지 못하면 필연적으로 성장속도가 평균보다 낮아지고 신진대사의 효과도 떨어지기 때문에 정상의 60% 정도가 사람들은 키가 커지는 것을 멈출 수 있습니다.

너무 슬프다ㅠㅠ 우리 아이도 아직 살아있고, 딸도 이제 반살인데, 열심히 일하고, 성장호르몬 주사하고,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계속 하겠다.

몸과 마음이 잘 자라길 바라며, 억지로 균형 잡힌 식단을 먹고 지금처럼 규칙적인 생활을 하지 않겠습니다.

습관으로 격려해 드리겠습니다.

#지노트로핀 #성장호르몬검사 #성장호르몬주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