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해가 8년 열애 끝에 가수 세븐과 결혼, 5월의 신부가 됐다.

배우 이다해와 가수 세븐이 8년 열애 끝에 결혼을 약속한 것으로 전해져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분위기다.

해질녘 바다를 배경으로 찍은 커플 사진과 함께 두 사람은 SNS를 통해 결혼을 알렸고, 이다해는 5월 6일 소속사를 통해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이다해 - 8년 - 연애 - 엔딩 - 가수 - Se7en - 기혼
이다해, 8년 열애 끝에 가수 세븐과 결혼

이다해, 7쌍의 결혼 발표

이다해는 웨딩 사진과 함께 “8년을 함께 했으니 별로 놀랍지도 않을 것 같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항상 내 곁에서 큰 행복을 가져다준 평생의 동반자 ‘그(세븐)’에게 더 배려하고 큰 힘이 되는 사람으로 살겠다”고 말했다.

한 가정의 아내로서 더 예쁘고 멋진 모습으로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세븐은 결혼 소식을 전하며 “8년 동안 함께 했고 늘 사랑으로 지켜준 여자친구 이다해와 5월 6일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더 성숙한 모습의 남편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살겠다.

항상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하겠습니다.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가수 세븐 결혼 발표
가수 세븐 결혼 발표

8년 사랑의 결실

이다해와 세븐은 2016년 9월 오랜 친구 사이로 지내다 자연스럽게 연인이 됐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다해는 세븐을 지켜주어 큰 기쁨을 안겨준 사람, 이제는 평생의 동반자, 세븐을 더 배려하는 큰 힘이 되어주는 사람으로 살겠다고 다짐했다.

세븐은 “2023년에 데뷔 20주년을 맞는다.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분들의 사랑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 같다.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지난 8년 동안 나와 동고동락하고 늘 사랑으로 감싸준 여자친구 이다해와 오는 5월 6일 결혼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다해 프로필

이다해는 2002년 데뷔 이후 ‘리플리’, ‘아이리스2’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력을 입증한 배우다.

, 뿐만 아니라 그녀의 유창한 외국어 지식과 뛰어난 광학으로 중국에서도.

마지막으로

이번 결혼 소식은 그녀의 팬들에게는 큰 축하임과 동시에 많은 이들의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코로나19로 인해 소규모로 치러지지만 많은 이들의 결혼 생활에 축복과 축복을 보낼 것으로 보인다.

이다해와 세븐의 결혼 소식은 팬들뿐만 아니라 많은 이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두 분의 결혼 생활이 항상 행복하고 건강하기를 바라며, 이번 결혼을 통해 더 행복한 가정을 꾸리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