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팽이 편의점 간식 CU와 연세우유가 만났대요.©© diana
추억의 음식이 꽤 유행했잖아요.아이들이 먹고 싶다며 포켓몬빵을 사려고 새벽부터 줄을 서기도 했는데요.이건 정말 두 번은 못할 것 같아서 핫한 편의점 간식이 나와도 관심을 갖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저녁식사를 마치고 CU편의점에 가보니 방금 배송차량이 가있었습니다!
아쉽게도 포켓몬빵은 들어간 지 30초 만에 판매되고 연세우유 생크림빵은 3개 그대로여서 다 사왔습니다.
집에 오자마자 아이들이 하나씩 먹어서 나는 밤에는 살이 찌니까 :)이다.
다음날 아메리카노랑 먹으려고 냉장고에 넣어놨어요!
연세우유 생크림빵을 파는 곳은 CU편의점 하나 입니다.
그런데 포켓CU 앱에서 예약구매가 가능합니다.
연세우유 생크림빵을 찾아서 픽업할 매장과 날짜, 시간까지 선택하면 돼요.카카오톡 공지사항에서 픽업안내도 해준다고 하니 행렬이나 이곳저곳 찾아다니지 않으셔도 되요!
가격은 생크림 빵이 2600원, 초코 생크림 빵이 2700원, 생크림 우유 롤케이크가 3300원, 팥 생크림 빵이 2600원, 멜론 생크림 빵이 2900원입니다.
처음에는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이 정도 퀄리티에는 적당하다고 생각했어요.
유통기한은 매우 짧고 냉장보관을 해야 합니다.
CU에 가면 빵 코너만 포켓몬 빵이 있는지만 보곤 하는데 이건 냉장 코너에 있었어요.식물성 크림이 26.46%와 가공유 크림, 연세우유가 함유된 생크림이었습니다!
제가 갔던 편의점에는 아쉽게도 다른 맛은 들어오지 않았지만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먹어보고 싶었던 것은 하얀 생크림 맛이었기 때문입니다.
칼로리는 높은 편이었어요.맛있으면 0칼로리 다르잖아요>_<.130g/402Kcal로 가끔 한두 번 먹기에 좋을 것 같아요.밥 한 끼에 일반적으로 500칼로리를 넘으면 높다고 합니다만,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눈으로만 즐긴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빵과 지방은 비슷하지만 단백질이 6g이나 들어 있군요.이런저런 생각 없이 맛있게 먹기에 딱 좋은 빵인 것 같아요.자주 즐기기엔 좀 부담스러울 거에요. (다른 빵도 그렇지만요.)
일반 편의점 빵에 비해 두꺼워서 놀랐어요.생크림이 깨지지 않게 용기 안에 들어있었는데 두치는 반만 먹고 남겨두고 다음날 먹었어요.저를 닮아서 굉장히 음식취향이 한국음식이라 느끼한걸 싫어하는 편입니다.
피자 햄버거도 싫어합니다.
한쪽 면에는 크림이 조금 묻어 있습니다.
여기에 생크림을 넣어서 만든대요.사실 신문기사에서 연세우유빵을 보고 언젠가는 먹어보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크고 맛있어요.
빵도 촉촉해요.사실 크림이 많아서 빵 맛보다는 대부분 부드러운 크림 맛이 뛰어난데요.
생크림빵은 노랗게 보이는데요.초코맛은 빵 색깔이 달랐어요.맛별로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이날은 너무 더워서 실온에 빵을 내놨더니 크림이 딱딱하지 않았다는… 먹기 직전에 10분 정도 냉동실에 넣어두셔도 돼요. 얼리지 마세요.
연세우유 생크림빵을 반으로 잘라봤는데 쏟아지지 않고 예쁘게 나눌 수 있었어요.크림이 빵보다 많다던데 이 정도라니…저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굉장히 놀랐어요.
한입 베어물면 우유향이 진하고 부드러움이 너무 좋았어요.입안에서 살살 녹는 느낌이거든요.사실 저 같은 경우는 판순이는 아니지만, 가장 좋아하는 것은 바게트를 생크림에 찍어 먹는 것입니다.
어릴 때는 일주일에 두세 번은 빵집에 갔었거든요.따로 판매하는 생크림을 찍어 먹으면 그 맛이 예술이었어요.그 당시에 이렇게 많은 내용물이 들어있었다면 이걸 먹었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CU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다른 크림빵보다 크림함량이 5배 이상 많다고 들었는데 사실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하나를 다 먹고 나면 느끼하게 느껴지는 건 어쩔 수 없었어요.다른 빵에 비해 크림이 많지만 그렇게 달지 않지만 저는 반 정도 밖에 먹지 못했습니다.
아메리카노랑 마시면 확실히 기름기가 적어 즐길 수 있었는데 많이 마시긴 어려웠어요. 아!
그렇다고 크림의 양을 줄여달라는 소원은 아니에요. >_<. 지금 매우 만족합니다~~ 뭔가 나눠먹으면 좋으니까 ♥연세우유와 CU가 만난 것을 감사합니다.
일반 크림에 비해 생크림은 비교적 기름기가 덜하잖아요.달콤하지만 달콤한 부드러움이에요.다음에 멜론맛도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에요.
저는 운 좋게 바로 CU 차량이 방문한 후 편의점을 방문했기 때문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힘들게 찾지 말고 예약하고 픽업해서 맛을 즐겨보면 좋겠어요.무더위에 헛걸음할 일도 없을 겁니다.
개인적으로 전문 베이커리에서만 사야 할 것 같은, 아니 그보다 더 많은 크림의 내용물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편의점 빵이라고 믿기 힘든 퀄리티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우유맛이 강해서 맛있었습니다.
촉촉하고 얇은 빵 사이로 많은 생크림에 놀랐습니다.
일반 크림빵에 비해 기름기가 적고 부드러운 우유 맛이 풍부했습니다.
풍부한 우유 맛이 일품이었어요!
한번쯤은 먹어볼만해요:)
#연세우유생크림빵 #연세우유생크림빵파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