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erb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주문을 취소하거나 반품을 요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두 가지 신청 절차가 다릅니다.
주문 취소는 상품을 받기 전에 온라인으로 신청해야 하며, 반품 요청은 상품을 받은 후 접수하여 반송해야 합니다.
상품을 받기 전까지는 주문취소가 가능하며, 상품을 받으신 후 반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iHerb 앱을 통해 신청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PC와 모바일 인터넷 경로가 비슷해서 참고하시면 됩니다.
iHerb 주문을 취소하는 방법
iHerb 주문 취소 제품 발송 전까지 사용 가능보통 배송 준비하는데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따라서 주문 후 바로 마음이 바뀌면 바로 취소가 가능합니다.
- 아이허브 앱에서 내 계정 버튼을 누르십시오.
- 내 계정의 최근 주문 자세한 주문 정보클릭
- 주문 철회 버튼을 누르십시오.
- 주문 취소 사유 선택 예, 주문을 취소하겠습니다.
붓다 딸깍 하는 소리.
경우에 따라서는 배송이 되었는데도 회사의 문제나 통관, 배송 등의 문제로 오랫동안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에도 취소가 가능합니다.
이 문제가 발생하면 고객 서비스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iHerb 반품 요청
상품을 받은 후에는 취소가 아닌 반품을 제출해야 합니다.
반품 및 환불 상품 구매 후 60일 이내, 브랜드 상품은 구매 후 90일 이내당신은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아이허브 앱에서 내 계정 버튼을 누르십시오.
- 최근 주문 내역에서 반품을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세요. 자세한 주문 정보클릭
- 돌려 주다 버튼을 누르십시오.
- 주문 전체에 문제가 있는 경우 전체 상품을 반품할 수 있으며, 수령한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개별 상품을 반품할 수 있습니다.
선택했으면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 주문한 상품, 문제의 내용, 수량, 알림, 사진까지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상품 추가 버튼을 클릭하시면 반품 상품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
- 환불/반품 선택에서 반품 후 환불받을 방법을 지정하고 제출을 클릭합니다.
지원서 제출 후 심사는 1~3일 소요됩니다.
사진으로만 불량확인이 가능한 경우 반품절차 없이 반품처리 됩니다.
제품이 녹거나 파손된 경우 다양한 각도에서 좋은 사진을 찍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사진만으로는 불량 확인이 어려운 경우 iHerb에서 제품을 인수하여 검수합니다.
반품 요청이 승인되면 고객의 이메일 주소로 반품 라벨이 발송됩니다.
iHerb 환불 정책
- 구매 후 60일 이내에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상품의 경우 90일 이내) - 제품을 개봉한 경우에는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이 불가합니다.
- 반품에는 배송 및 관세가 부과됩니다(해당하는 경우).
- 제품 하자나 제조사 과실로 인한 반품의 경우 왕복배송비는 무료입니다.
- 일부 상품은 교환 불가 및 환불만 가능합니다.
- 프리미엄 환불은 가장 빠른 환불 방법이며 24시간 이내에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 결제 환불은 고객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7~10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환불 절차는 최대 3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신청 후 35일이 경과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허브 고객센터
아이허브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전화번호는 없고 상담원과 채팅으로 이루어집니다.
한국어 채팅하다.
- iHerb 앱 고객 센터”내 계정 > 고객 서비스“들어가셔도 됩니다.
- 인터넷에서 여기로 갈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고객센터 바로가기
아이허브 주문취소 방법과 반품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외배송 상품이지만 국내 쇼핑몰과 유사한 시스템이라 반품이 크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 즉시 보상을 위해 당사에 연락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