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영어 조기교육(이중언어) 교육

언어발달이 아이들의 두뇌발달과 잘 배우기 위한 두뇌발달에 매우 중요한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러나 어린 나이부터 아이들에게 영어를 가르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조기 영어 교육 및 이중 언어 구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중 언어 어린이

이중 언어라고도 함

아이들이 어렸을 때부터

그것은 외국어를 배우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중 언어를 사용하면 말하기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결국 따라잡게 될 것이고, 반대로 두뇌 발달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할 수만 있다면 어릴 때부터

이중 언어를 구사하는 것은 큰 문제가 아닙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것이 권장됩니다.

특히 이중 언어 학습에 관해서

가능한 한 어린 나이에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언어중추의 발달이 중요한 2~3세 이전

우리는 당신이 이중 언어의 기초를 배우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중 언어 사용에 대한 참고 사항

그러나 아이들이 말을 배울 때,

이중 언어 사용에 대해 논의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이중 언어 학습에 적합한 어린이

부모의 국적이 서로 다릅니다.

또는

다른 나라에 사는 것처럼

가족 및 이웃과의 일상 대화 듣기

두 가지 언어를 독립적으로 배울 수 있는 환경

세워진 아이들입니다.

학습에는 암시적 학습이 포함됩니다.

가르쳐야 할 명시적인 학습이 있습니다.

이중 언어 학습은 암묵적 학습이며,

즉, 우리는 스스로 언어를 배우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조기 영어 교육을 아무리 잘해도

대부분의 경우가 명시적 학습에 속하기 때문에

이중 언어를 배우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이중 언어를 배우는 방법

그렇다면 이중언어는 어떻게 배우나요?

부모님이 모국어가 다른 경우

부모가 자녀를 대할 때

누구나 모국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모가 서로 대화할 때

두 언어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와 함께 이웃과 친구들을 만나고

다양한 대화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아이는 자연스럽게 두 가지 언어를 배우고,

이것이 이중 언어를 배우는 방법입니다.

부모님이 모두 한국인이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시적으로 해외에 체류하는 경우

나는 의도적으로 어린 아이에게 영어를 가르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이중 언어 사용은 명시적 학습이 아닙니다.

한국에 돌아가면 모국어로

영어를 배울 수 없기 때문입니다.

언어 발달의 중요한 단계

때로는 언어 발달에 결정적인 시기가 있습니다.

이중 언어를 사용하는 어린이에게 영어 교육

싫어하는 부모도 있다

이것은 어느 정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이중 언어를 모국어로 가르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영어책 분실, 영어유치원 등

영어 조기 교육과는 거리가 먼 이야기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모국어로 이중 언어 사용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경우

예비 초등학교 영어 수업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초등학교 입학 전에 가장 중요한 것은 모국어를 제대로 배우는 것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