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회사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모발 자유화(?)를 시행하는 항공사입니다.
(자랑스럽게) 스타일은 자유!
깔끔하고 독립적으로 개성을 마음껏 발휘하고, 안전작업에 지장을 주지 않는 독립적인 스타일로 출근합니다.
얼마나 자유로운지~ 투톤 염색과 레인보우 염색, 땋은 머리, 예쁘게 꾸민 머리, 숏컷, 하프업 등을 실제로 봤어요!
ㅎㅎ 남자 스튜어디스도(!
!
) 업무용은 아닌데 파란머리가 제일 관리하기 힘드네요. 헤드밴드는 앱..!
그래서 회사에서 행사나 업무가 있을때만 가끔 벗습니다.
스프레이로 감은 머리를 풀고~ 일어나~ 야호!
서론이 매우 길고 결론은 헤어젤이 스킨케어에 매우 매우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물 분무 물 분무를 선호하는데 에어 제트보다 내구성이 더 좋고 환경에도 좋습니다.
(물론 좋은 제품만) 분사력과 더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세정력인데, 끈적이는 것은 세 번 감아도 떨어지지 않는다.
. . 그리고 외출 후 머리카락이 엉망이 되어 약간의 물로만 청소할 수 있으므로 더 이상 스프레이를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가입한 이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접착력도 매우 좋고, 세정력도 매우 좋습니다.
괌인데 코로나 이전에 많이 가던 곳이라 이 제품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직접 구매하는 것은 유감입니다.
. (직업병) 다른 제품을 써보기 시작했어요. ~*국내화장품매장에서는 안팔아요* 한줄평 : 사용하기 편하고 맛도 좋은데 가격이 싸진 않아요. 트레제미 헤어스프레이 2. 비추천 : 숲속이야기 #포레스트스토리 헤어스프레이 올리브영 가장 흔한 마스크, 워낙 흔해서 좋은 것 같아요. 고정력은 좋은데 세정력이 너무 약하고 광택이 너무 약하고 끈적이는 느낌!
한 번만 사용하고 한 번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다행히 가격이 제일 저렴하네요 ㅎㅎ 조금 속상해서 좋은거 쓰다가 바꿨습니다.
. 싸면 비싸다는 말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 아이한테 딱이네요 ㅠㅠ 싸게 사세요 두번 사세요… *유지력최고*세정력최저*분사력최저*250ml 6,000원(올리브영) *하나 comment: 포레스트 스토리 스프레이 3. 개츠비 울트라 홀드 워터 스프레이 #개츠비 워터 스프레이는 주로 단발머리 남성을 위한 제품이다.
모델도 남자다.
(pion)고정력은 최고인데 분사력은 별로네요 뿌리고 브러싱하면 왜 머리가 하얗게 질까요? . . 음. . 그러나 향이 강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최고의 홀드력*낮은 세정력*낮은 분사력* 250ml 12,000원 (올리브영) *1개 리뷰: 개츠비 슈퍼홀드 워터스프레이는 윤기있고 뻣뻣한 모발을 좋아하는 남성에게 좋은 제품 4. 추천: 폴미첼 워터스프레이 #폴미첼 몇 번 뿌리고 나니 또 안정되더라구요!
메이크업 고정력도 좋고 세정력도 좋고 수박사탕 같은 은은한 인공 수박향. ㅎㅎ 분사력도 좋아요. 입자도 곱고 발림성도 보통이고 트레제미에 비하면 사용감도 좋고 광택도 높긴한데 제가 써본 스프레이 워터중 광택이 제일 안좋아요. *최고의 메이크업 고정력*최고의 세정력*최고의 분사력*250ml 15000~*국내 화장품 매장에서 안 팔아요* 한 마디: 미용실 큐레이터님 감사합니다!
그 중 하나.. 오지 헤어스프레이.. 고정이 전혀 안되네요ㅠ.ㅠ 이것도 팬틴 헤어스프레이!
팬틴 사진도 안찍고 오늘 요약만 버렸어요!
앞머리도 고정하는 승무원 Affiedotrezeme/Paul Mitchell의 추천 스프레이!
예쁜 머릿결로 걸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돈 주고 쓴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