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시티투어 추천일정 가족여행 마지막날 공항 샌딩 무료

세부 가족여행으로 바다수영과 호캉스 외에 또 추천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시티투어를 꼽고 싶다.

우리 가족 중에는 물놀이를 별로 즐기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부모들은 아마도 리조트에서 시간을 보내며 보내는 스테이케이션에 지루할 것입니다.

시티투어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 여행에 적합하다.

또한, 예쁜 포토존도 많아 가족들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담은 기념사진을 찍기에도 좋습니다.

도중에 쇼핑 명소에 들러 쇼핑을 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세부 여행의 마지막 날, 호텔 체크아웃 후 야간 비행기 탑승 전 시간적 여유가 있는 날에는 꼭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투어 종료 후 공항까지 무료 드롭오프!
세부시티투어 일정은 아래에서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숙소에서 우리는 쇼핑과 점심을 위해 개인 차량을 타고 파크 몰까지 이동했습니다.

현지 자유여행 전문 여행사 ‘세부 가디언’과 함께 세부 시티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오후에는 개인 차량이 호텔로 픽업해 주었습니다.

일행과 함께 혼자서 즐길 수 있는 투어이기 때문에 낯선 사람이 걱정되더라도 지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시티투어 중 가장 먼저 방문한 곳은 파크몰이라는 동네 쇼핑몰이었습니다.

2층에는 모조품을 판매하는 상점이 많이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도 있어 점심 식사로도 좋습니다.

정품과 별 차이 없어 보이는 모조품. 요즘 중국 경기 침체로 인해 정품 대신 모조품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지갑, 시계, 신발, 의류, 가방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있습니다.

판매하는 아주머니가 제가 가지고 있는 카메라를 보고 사진을 찍어달라고 하더군요. 세부 시티투어를 하면서 현지인들을 많이 만났는데, 사진 찍어달라는 분들도 많고 포즈를 취해주시는 분들도 많아서 사진찍는게 즐거웠어요. 사진촬영도 잘해주시고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지갑이 필요해서 구매했어요. 가격협상은 필수!
내가 원하는 가격을 계속 요구했고 결국 그들은 주인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최종 결과~ 원하는 가격으로 지갑을 얻었습니다!
파크몰 내부를 둘러본 뒤, 필리핀 국민음식점으로 불리는 망나실에서 필리핀 음식을 먹었습니다.

꼬치구이와 닭고기 구이 요리인데 맛이 꽤 괜찮았습니다.

식사 후에는 내 입맛에 딱 맞는 필리핀 국민간식 ‘할로할로’를 먹었다.

7D 망고 팩토리, 도교 사원 점심 식사 후 세부 도교 사원에 갔다가 도중에 7D 망고 팩토리에 들렀습니다.

7d 건조망고는 세부 여행 기념품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공장이기 때문에 면세점이나 어느 기념품 가게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망고 주스를 무료로 맛보는 것은 보너스입니다.

세부 도교 사원은 망고 공장에서 차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필리핀에서 중국을 경험할 수 있는 곳. 중국풍의 탑과 조각품도 있어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도교 사원 방문의 가장 좋은 점은 중국의 분위기를 느끼는 것 외에도 경치입니다.

높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세부시티가 한눈에 보입니다.

게다가 도교사 주변은 부유한 지역이라 세부의 다른 곳과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가 느껴졌다.

세부시티 유적지 세부 시티 투어를 마치고 다음으로 방문한 곳은 도심에 위치한 유적지였습니다.

과거 포르투갈, 스페인 탐험시대에 마젤란을 비롯한 탐험가들이 아시아와 남미를 항해하며 개척한 유적지가 필리핀 세부시티의 중심에 위치해 있었다.

산페드로 요새는 과거 스페인 군인들이 도시를 방어하기 위해 건설한 요새입니다.

과거에는 대포가 있던 성채 아래에 군인들이 주둔했던 것으로 보인다.

현재는 세부 청소년들의 K팝 안무 연습 광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요새 안에 있는 박물관인데, 과거 세부를 보호했던 막탄 장군과 세부 공주의 사진은 물론, 스페인 정복자들의 사진도 있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세부를 보호한 조상들과 천주교를 가져온 스페인 정복자들 중에 세부 사람들은 누구였습니까? 좀 더 존경하게 될지 궁금하네요. 산페드로 요새는 세부 사람들이 특별한 사진을 찍기 위해 찾는 명소이다.

웨딩사진, 모델사진을 찍으시던 세부 분들을 만났는데 갑자기 쏟아지는 비로 모두 대피했습니다.

산페드로 요새 근처에는 마젤란의 십자가와 산토닌호 대성당 등 투어할 수 있는 다른 스페인 유적지가 있었습니다.

굉장히 복잡한 곳이었는데 시티투어 가이드가 눈앞에 있어서 안내해줘서 편리했어요. 산토닌호 대성당 안에 아기 예수가 모셔져 있는 곳. 세부시티투어를 하던 날은 마침 미사일이 있어서 성당 주변은 현지인들로 매우 붐볐다.

필리핀 문화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천주교의 실체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성당 내부를 자유롭게 견학할 수 있어서 들어가 보니 유럽, 아르헨티나, 남미를 여행하면서 경험했던 성당과 분위기가 비슷했어요. 세부 칼본 전통시장 유적지를 벗어나면 세부 최대 규모의 전통시장인 칼본시장이 나옵니다.

시티투어 일정에 이 시장 방문이 포함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해외에 나가면 현지인들은 무엇을 먹고, 어떤 생활용품을 사는지 궁금합니다.

가장 잘 볼 수 있는 곳은 전통시장과 슈퍼마켓이다.

세부 칼본마켓에서 만난 현지인들. 세부 사람들은 정말 친절했고, 궁금해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정한 미소로 포즈를 취하며 사진도 찍어주었습니다.

나는 필리핀 국민의 행복을 국가가 경제적으로 얼마나 잘 지내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GDP나 GNP와 같은 수치만으로 평가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세부 시티투어에서 만난 세부 사람들은 한국, 중국, 일본 사람들보다 더 행복해 보였습니다.

간식 구입은 전통시장 방문의 필수 과정이다.

오뎅 같은 것을 튀겨준다고 해서 호기심에 먹어봤습니다.

문득 아주 오래전에 이와 비슷한 것을 먹은 것 같은 생생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칼본마켓 안에 있는 실내시장인 더배럭스(The Barracks). 이곳은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고 있어 낮에도 사람들로 붐빈다.

밤이 되면 동남아 특유의 야시장 분위기가 살아나 현지인들로 매우 붐빈다.

세부 가디언(Cebu Guardian)은 최근 새로운 투어를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야시장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이 투어를 추천합니다.

안에서는 산과 바다의 진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세부 칼본마켓에서 만난 레스토랑 직원분께서 식사를 하다가 문득 환하게 웃으시며 이런 포즈를 취해주시네요 아얄라몰 세부몰 구경은 세부 시티투어의 필수 코스입니다.

세부의 대표적인 쇼핑몰로는 아얄라몰, SM몰 등이 있습니다.

원하는 쇼핑몰에서 쇼핑 시간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세부 가족 여행의 마지막 날에는 친구와 가족에게 줄 기념품을 쇼핑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시티투어 코스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투어 마지막 날 구매 가능합니다.

아얄라몰에서 발견한 한국 연예인. 세부 최대 규모의 쇼핑몰로 다양한 다국적 브랜드 매장과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이 즐비해 있습니다.

세부 아얄라몰의 한국인 여행객들 사이에서 가장 유명한 레스토랑은 오랫동안 ‘카사 베르데’라는 가벼운 양식 레스토랑이었습니다.

메인 요리는 스테이크, 갈비, 새우, 타코 등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시내 관광 중 저녁 식사로는 아얄라몰에 있는 세부 야경 레스토랑 ‘카사 베르데’와 ‘칙보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옵션으로 ‘시라오 가든’이나 ‘레아 사원’이라는 관광지를 방문하시면 칙보이에서 저녁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얄라몰에서 좀 더 쇼핑을 즐긴 후 저녁을 먹고, 마사지를 받고 공항이나 숙소로 돌아가고 싶다면 카사 베르데에서 식사를 하면 된다.

나는 그것을 추천한다.

세부 시라오 가든(시티투어 옵션) 세부 시티투어 중 가족, 연인과 함께 멋진 포토스팟에서 인생사진을 찍고 싶다면 꼭 ‘시라오 가든’이라는 관광명소를 방문해 보세요. 공식 시티투어 일정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프라이빗 투어이므로 선택 투어입니다.

시라오 정원은 시내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산자락에 예쁜 꽃과 조각품으로 장식된 정원입니다.

주변 분위기가 좋고 개방적이며,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많아 외국인 관광객은 물론 내국인에게도 인기 있는 관광지!
손바닥 모양의 조형물 위에 올라가서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주변이 모두 산이라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시라오가든 근처에는 칙보이(Chik Boy)라는 BBQ 레스토랑이 있는데, 아얄라몰 카사베르데 대신 그곳에서 저녁식사를 할 수 있다.

저녁 식사를 마치고 차를 타고 세부 막탄에 있는 마사지샵으로 이동했습니다.

90분간 상쾌한 마사지로 여행의 피로를 풀어보세요. 건식마사지와 아로마마사지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세부 가족여행 마지막 날 시티투어를 계획 중이시라면, 공항에 가기 전 샤워를 하시면 기내에서 더욱 편해지겠죠? 편안한 차량으로 세부 막탄공항에 도착하세요. 점심시간쯤 호텔에서 출발해 9시간 넘게 세부시티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며 식사, 쇼핑, 마사지, 공항 샌딩까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시티투어가 정말 즐거웠습니다.

세부 가족 여행의 마지막 날, 그리고 호텔 체크아웃 후의 일이었습니다.

심야비행기를 타야 할 때까지 관광을 마음껏 즐기고 싶다면 시티투어를 추천하고 싶다.

▼ 세부 시티투어 등 인기 투어를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세부가디언 ★세부여행, 세부자유여행… Tour ㄱㄱ Cebu Keeper – 세부투어 전문 상담 24시간 프로필 공개 세부 자유여행사 세부 가디언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