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샤넬에서 가장 유명한 향수 N°5 아시죠?N°5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이 10월 29일 개봉했는데 연일 화제가 되었습니다.
~~ 🙂
샤넬에서 마릴린 먼로, 캐롤 부케, 니콜 키드먼 등 N°5 향수 모델의 전설적인 계보를 이어갈 뮤즈로 프랑스 여배우로 오스카상을 수상한 마리옹 코티알을 선정했다고 합니다.
오스카상을 수상한 배우가 샤넬 모델로 나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어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마리온 코티알의 샤넬 N°5 새로운 광고 캠페인 영상이 너무 궁금했는데 우아하고 매혹적이고 너무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필름은 최근 첼 노빌 시리즈로 유명한 영상감독 ‘요한 렝크’가 참여했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해당 영상을 아래에서 봐주세요*_*
▼▼▼
샤넬의 새로운 N°5 광고 캠페인은 달을 배경으로 달은 단순한 장식물 이상의 의미로 꿈과 상상을 연상시킨다고 합니다.
이번 캠페인이 선보이는 홀리데이 시즌 분위기와 합쳐서 공상과 상상, 새로운 시작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영상에서 보셨듯이 보름달이 뜨는 어느 날 밤, 눈부시게 빛나는 달을 바라보던 마리온 코티아르가 갑자기 달로 이동하게 되고 거기서 그녀를 기다리고 있는 남자와 매혹적이면서도 장난기 있는 모습으로 춤을 추고 있습니다!
사랑에 빠진 두 연인이 현대적이고 경쾌한 사라밴드를 추며 빙글빙글 도는 장면은 이 광고 영상의 핵심 주제인 여성과 남성의 진정한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장면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순식간에 다시 파리의 다리로 돌아와 그녀 곁에 있는 남자를 돌아보고, 두 연인은 서로를 바라보며 미소를 짓는데 바로 꿈이 이루어지는 것을 의미한답니다.
꺄아~ 영상미가 너무 영화같아서 계속 보게 되더라고요
추가로!
‘드레스 편’ 비하인드 영상 하나 더 가져왔습니다
▼▼▼
이번 캠페인에 등장하는 골드 자수 드레스는 가브리엘 샤넬이 직접 디자인해 착용한 클래식한 디자인의 드레스를 샤넬의 패션 아티스틱 디렉터 버지니 비아르가 새롭게 선보였다고 합니다!
즉, 샤넬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보여주는 아이코닉한 드레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샤넬 자수 공방 루사지에서 900시간 이상 걸린 드레스 작업으로 이번 드레스는 마리온 코티알에 딱 맞게 고쳐서 그녀가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춤을 출 수 있게 만들었다니 정말 멋진 것 같아요 ~~
지금까지 마리온 코띠알이 참여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과 비하인드 영상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N°5 광고 캠페인은 샤넬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하실 수 있으므로 오늘 보여드린 광고 필름 외 다양한 주제의 비하인드 영상을 만나보시고 올 겨울 향수로 #샤넬 넘버 5를 추천드립니다♥
본 포스팅은 샤넬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