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뷰티인플루언서 엘리나팡입니다.
저의 퍼스널컬러 겨울쿨톤, 다들 기억하시죠?레드립, 쿨톤립으로 벌써 여섯번째로 소개하는쿨톤 립스틱으로, 촉촉하고 윤기가 흐르는 선명한발색력을 뽐내는 샤넬 루쥬 코코 플래쉬입니다.
그 중, 92 아무르 색상을 가지고 왔어요!
=)
이번 소개드릴 샤넬 립스틱은 쿨톤립으로여름, 겨울 할 것 없이 모두 잘 어울릴 것 같은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선명하고 윤기나는쿨톤립이었어요. 저는 이번년도 생일선물로받았는데 이제서야 개봉을 해보았답니다.
고급스러운 브랜드 샤넬인만큼 선물포장도고급스러워, 선물로 주어도 좋은 제품이에요.
친한 동생이 생일선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통해 메세지를 받는 순간 너무 행복했어요.이렇게 고급스럽고 예쁜 고가의 샤넬 립스틱을선물 주다니, 감격의 도가니었답니다.
그런데컬러가 9개나 있어서 너무 고르기 힘들었어요.웜톤부터 쿨톤립까지 너무 많았거든요.ㅠㅠ그래서 겨우 고른 컬러는 92 아무르였어요.너무 밝지도 않고 너무 어둡지도 않은 딱중간이었기에 무난할 것 같단 생각을 했죠.얼팀, 애티튜드 색의 딱 중간 정도였어요.선명한 레드립이라 좋을 것 같아서 오랜고민끝에 결정하고 배송 받게 됐답니다.
쇼핑백부터가 “CHANEL” 샤넬이라고 적혀예쁘게 포장이 되어 오니, 선물을 받은 사람인저는 되게 만족해서 그런지, 여자친구나 여사친,여동생, 누나, 친언니 등등 선물해주기 너무좋은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가격대도 어느정도나가다보니, 마음을 표현하기 좋아보였어요.저는 사실 샤넬 립스틱을 생각해보니사용해본 적이 한번 정도밖에 기억이 안나네요.퍼스널컬러를 확실히 알고나니, 나에게 어울리는색이 뭔지 알고 바를 수 있는게 참 좋았어요.레드립, 쿨톤 립스틱으로 너무 좋은 컬러예요.
고품격 포장과 시크하고 세련되어 보이는디자인이고, 돌려서 올려지는 타입이었는데바르는 스틱 자체가 좁아서 만족스러워요.설명 자체가 “눈부시게 빛나는 선명한 컬러”라고 되어있어서 매트하진 않겠구나 예상을하고는 립밤 형태로 발라주기 편할 것 같았죠.버터가 함유되어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이 되고,닿는 순간 투명한 오일로 바뀌어 샤인한 느낌을뽐낼 수 있었어요. 빛을 반사시키는 글로시한오일이 입술에 윤기를 넣고 선명하게 반짝반짝빛나는 이미지를 연출해주어, 각질이 부각되지않은 점이 다행이다란 생각을 했어요.요새 너무 건조한 립때문에 걱정이었거든요.ㅠㅠ
그리고 샤넬 립스틱 루쥬 코코 플래쉬 제품들은이렇게 투명한 시스루 캡으로 되어 있어 있는데컬러를 바로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었어요.로고가 박힌 캡이 더 고급스러움을 뽐냈어요.크기는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였는데 그래도오래 바를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미모사, 호호바, 해바라기 등의 자연유래 왁스를함유한 이드라부스트 컴플렉스가 바르는 즉시8시간 동안이나 입술에 수분과 영양 공급을해주고 오랫동안 편안한 감촉을 선사해주어,반짝이는 윤기와 부드러운 질감을 느낄 수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운 부분이었어요.
참, 보면 볼수록 고급미와 세련미가 넘치는샤넬 립스틱 루쥬 코코 플래쉬 레드립 아무르,고농축 피그먼트가 풍부하게 함유 되어있어굉장히 매혹적이고 선명한 컬러의 쿨톤립이에요.보기에는 정말 진하고 딥한 레드립리었는데발라보니 그렇게 진한 색상도 아니었어요.제품의 향은 무향이었으며 향긋하다거나독특한 그런 향은 아니었지만, 약간 편안한오일 비슷하게 은은히 풍기는 것 같았어요.향이 있는 제품은 아니기에 향에 대한 기대는안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 해주세요!
아까 작성했듯이 사이즈는 여자 손으로 살짝감싸주었을 때 폭 안기는 그런 크기였는데모두 다 돌려서 올려보니 아주 길지는 않아요.그래도 투톤으로 바르기에는 오래 바를 수 있을 것 같아요. 디자인 자체가 너무 세련되고 고급스러워서 아껴 쓰려고요. 작고 소중해..!
손등에 한번 발라보았어요. 생각보다 핫핑크가조금 더 들어간 레드립이라 여름쿨톤에도 너무잘어울릴 색상이었으며, 겨울쿨톤인 저에게도쨍한 레드컬러라 찰떡일 것 같아 기대가 됐어요.밑에 사진은 손으로 한번 문질러 보았을 때의모습인데요. 생각보다 잘 번지긴 하지만 색은쉽게 잃지는 않아서 쏘쏘, 괜찮은 정도예요.
먼저, 출근 전에 항상 화장을 하지 않은 채로항상 다녔는데 특별하게 오늘은 화장 했어요.여러분들에게 화장한 엘리나의 모습을 몇번보여드렸기에 어색함은 없네요!
이렇게 저의투명한 립밤만 바른 생입술의 모습이에요.샤넬 쿨톤립, 레드립인 립스틱을 발라줄게요. 광고 후 계속됩니다.
다음 subject author 취소 샤넬 쿨톤 립스틱 추천 레드립 루쥬 코코 92 아무르 재생 0 좋아요 0 좋아요 공유 하기 0:00:00 재생 음소거 00:00 00:00 실시간 설정 전체 화면 해상도 currentTrack 자막 사용 안함 재생 속도 NaNx 해상도 자막 설정 사용 안함 옵션 글자 크기 배경색 재생 속도 0.5x 1.0x (기본) 1.5x 2.0x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도움말 보기 음소거 상태입니다.
도움말 라이센스 고화질 재생이 가능한 영상입니다.
설정에서 해상도를 변경해보세요. 더 알아보기 0:00:00 접기/펴기샤넬 쿨톤 립스틱 추천 레드립 루쥬 코코 플래쉬, 여름쿨톤 겨울쿨톤 모두에게 어울리는 컬러 92 아무르 발색!
샤넬 쿨톤 립스틱 추천 레드립 루쥬 코코 92 아무르#샤넬립스틱추천#샤넬립스틱#쿨톤립스틱#쿨톤립#레드립 개인적으로 매트한 제형이 아니라서 은은하게가운데만 살짝 바르고 입술을 맞대어 주었는데요,정말 컬러가 그대로 전달이 되어서 좋더라구요.선명한 컬러감과 발색력이 매우 좋았어요.이렇게 은은하게 바를 때에는 진한 화장보다옅은 투명메이크업을 할 때가 좋답니다!
그렇게 열심히 바르고 난뒤의 후 모습이에요.원래의 제 생입술에 비해서 생기가 도는 얼굴,선명하게 표현되는 색감이 너무 잘 보였어요.생기가 돌고 립글로즈, 립밤 제형과 비슷한발림성으로 입체감이 더 돋보여서 통통 튀는매력있는 생기발랄한 이미지 연출이 됐어요. 보다시피 묻어나거나 잘 번지는 것은 있는 편,하지만 고유의 아무르 색감이 은은하게 남는정도라 크게 나쁘진 않았어요. 다만, 마스크때문에 지워질 수 있는 점에선 아쉽긴 하네요.그래도 영양을 줄 수 있으니, 보완이 됐습니다!
개인적으로 본품 사이즈가 조금만 더 컸다면가격대비에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마음과지워짐이나 묻어남이 오일 특유의 제형 때문에어느정도 있는 편이라 약간의 아쉬움이 있어요.하지만 샤넬 자체가 고가다 보니, 어쩔 수 없죠!
샤넬 립스틱 루쥬 코코 플래쉬 92 아무르는레드립, 쿨톤립으로 너무나 만족스러워서지인 선물 해주거나 나에게 선물하기 좋은뷰티 아이템이라고 생각이 들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