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SNS를 통해 수십 가지의 새로운 립 제품이 출시된다는 소식을 접했지만, 다 써보고 싶다는 생각은 전혀 들지 않았습니다.
이번에 우연히 비아 오버글레이즈 틴트를 접했는데, 통통하고 윤기나는 느낌이 있어서 꼭 써보고 싶었어요. 좋은. 전 컬러 다 써볼 기회가 있어서 컬러별로 알려드리고 오버립 메이크업 꿀팁도 알려드리고 싶어요!
각질이 과하게 드러나지 않으면서도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것이 만족스러워 요즘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비아오버글레이즈 01 복숭아설탕 02 돼지설탕 03 포도당 04 체리설탕 05 자몽설탕
웜하고 쿨한 컬러는 물론, 뉴트럴 컬러까지 모두 색이 무너지지 않고 잘 빠졌어요 +_+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비아 오버글레이즈 틴트는 도톰한 글로우 립이라고 할 수 있어요 , 광택있는 느낌. 불편하진 않을 거예요. 사용하면서 상쾌한 쿨링감과 통통한 플럼핑이 느껴지니까 좀 더 활력이 넘치는 느낌이 들었어요!
유튜버 제이미 포유(Jamie Foryou)와 컬러링 전문가 비아 브랜드(Bia Brand)가 공동 개발한 제품이라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개인적으로는 이 제품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탱탱하고 통통한 오버립이 연출된다는 점과 내용물에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플럼핑 효과와 상쾌한 쿨링감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 너무 따갑거나 맵지 않은 은은한 쿨링감으로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아요!
매일 사용하고 있어요 +_+ 삐아 오버글레이즈 틴트 올컬러 손목 컬러링 먼저 보여드릴게요. 전체적인 발색은 물을 뿌린 듯 은은하게 표현되고, 윤기있는 입술 특성상 컬러감이 뭉치지 않아서 더욱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마치 설탕을 코팅한 듯한 느낌이 들고, 좀 더 탱탱하고 시럽 같은 광택이 나죠? 다른 글로우 립들은 끈적임이 강하거나 늘어지는 느낌이 있어서 매일 사용하진 않지만, 비아는 그런 느낌이 덜해서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됩니다.
여러번. 입술 상태가 좋지 않은 날 바르면 겹겹이 쌓이거나 뭉쳐도 발색이 칙칙해지는 타입이 아니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여러번 덧바르니 오히려 색이 더 선명해졌어요. 피치당 01개 | 뉴트럴톤 그럼 입술에 한 컬러씩 발라볼까요? 전체적으로 입술에 바르면 발색이 더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나와서 여러번 덧발라야 했어요!
오히려 컬러가 너무 과하지 않아서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았어요. – 피치당은 뉴트럴한 피치 컬러입니다.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베이스 컬러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02 돼지당(Jamie4U PICK) | 뉴트럴톤의 2호 돼지당, 3호 글루코스의 경우 공동 개발에 참여한 제이미 포유의 PICK 컬러라고 하네요!
(제 픽은 색이 다른데 호호…) 돼지설탕은 깊지 않은 무화과색이 나는 부드러운 돼지설탕이에요. 선명한 컬러로 표현된 느낌이었어요!
03 포도당 (Jamie4U PICK) | 쿨톤의 글루코스 같은 경우는 쿨톤의 베이스 컬러와 함께 토핑하기 딱 좋았고, 개인적으로는 이 컬러에 4호 체리슈가를 섞어서 함께 토핑하는 것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모브 그레이프의 달콤한 컬러로 한 방울의 무드를 촉촉하게 담아줍니다.
즐기실 수 있습니다.
04 체리슈가 | 나의 쿨톤 PICK은 체리!
손목에 발색해 봤을 때 다섯 가지 컬러 중 가장 밝은 컬러인 것 같아서 손을 가장 많이 사용하지 않을 거라 생각했는데, 실제로 입술에 발랐을 때 입술에 자연스럽게 스며들더라구요 색깔도 좋고 예뻤어요. 맑은 체리 컬러로 상큼하고 상큼한 컬러에요. 눈에 띄는 컬러로 표현되지만, 데일리하게 사용하기 좋은 컬러라고 생각하셔도 좋아요!
05 자몽 설탕 | 웜톤 마지막으로 자몽슈가는 코랄 자몽 컬러인데 웜한 봄톤을 가진 분들이 예쁘게 착용하실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의 컬러에요. 단독으로 사용해도 예쁘고, 1호 복숭아슈가와 섞어서도 정말 예뻤죠? 삐아 오버글레이즈 틴트 스위트 조합 ఐ 웜톤 MIX 1호 복숭아슈가 + 5호 자몽슈가 톤에 맞는 달콤한 조합도 보여드려요!
먼저 1호와 5호를 함께 섞으면 코랄색의 달콤한 시럽 같은 윤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각각 개별적으로. 제가 사용했을 때보다 좀 더 밝고 은은한 느낌이 나죠? ఐ 쿨톤 MIX 3호 포도당 + 4호 체리슈가 쿨톤에 어울리는 믹스는 포도당과 체리슈가를 함께 사용하면 좋아요 +_+ 3호 컬러는 정말 예쁘고 은은하지만 조금 더 색상. 이 립스틱이 고민이셨던 분들은 4호와 함께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오버립 메이크업 꿀팁!
오버글레이즈만으로도 충분한 오버립 메이크업이 가능하지만, BIA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를 사용하면 입술에 자연스러운 음영과 라인을 더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7호, 13호, 14호(아래부터 순서대로)를 사용합니다.
사용중이에요 +_+ 전체적으로 발색력이 과하지 않아서 좀 더 오버립 연출하기 좋고, 귀여운 룩을 연출하거나 섀도우로 활용하기에도 좋아요. 광고 이후 계속됩니다.
다음 주제 작성자 취소 BIA 오버글레이즈 틴트 컬러링 5종 & 오버립 메이크업 팁 재생 4 좋아요 0 좋아요 공유 0:00:00 재생 음소거 00:00 00:13 실시간 설정 전체 화면 해상도 자동 480p 자막 비활성화 재생 속도 1.0 x ( 기본) 해상도 자동(480p) 1080p HD 720p HD 480p 270p 144p 자막 설정 비활성화 옵션 글꼴 크기 배경색 재생 속도 0.5x 1.0x(기본값) 1.5x 2.0x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도움말이 음소거되었습니다.
도움말 라이센스 이 영상은 고화질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 해상도를 변경해보세요. 자세히보기 0:00:00 비아 오버글레이즈 틴트 5가지 컬러링 & 오버립 메이크업 팁 먼저 오버립 메이크업을 위한 7번 컬러로 립라인을 그린 후, 마음에 드는 틴트 컬러를 바르고 립라인을 따라 마무리해주세요. 한 번만 더 그려주면 됩니다.
입술 상태가 좋지 않거나 좀 더 윤기 있고 고급스러운 오버립 메이크업을 하고 싶을 때에도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로 만족스러운 표현이 가능해요!
(좌)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사용 시 입술 표현이 보이시나요? 삐아 오버글레이즈 틴트 원래 컬러 자체도 정말 예쁜데, 촘촘한 시럽광택과 활용도가 다양해서 데일리로 사용하기 더 좋은 것 같아요. 지그재그 단독 런칭 기념으로 프로모션중인 틴트입니다!
4월 15일 월요일부터 시작됩니다.
4월 29일(일)까지** 지그재그 쿠폰 적용 시 구매 가능 혜택 가격 1종 구매시 16,000원 ⇝ 10,940원 (32% OFF)+ 슈가코드 거울 선물 2종 구매시 32,000원 ⇝ 18,300원 (43% OFF)+ 슈가코드 콜드컵 증정 5컬러 전품목 구매시 80,000원 ⇝ 38,160원 (52% OFF) + 슈가코트 거울 1종, 슈가코트 콜드컵, RTW 아이섀도우 5종 모두 구매시에도 증정 , 가격도 합리적이니 가볍게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나는 그것이 같다고 생각한다!
촉촉한 틴트를 좋아하신다면 꼬옥을 더욱 많이 만나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