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소고기를 먹고 맛있었던 광주의 소고기 맛집 ‘정남진창훈한우’를 이번에 또 찾았습니다.
점심 먹으러 갔거든요.소고기도 먹고싶고~ 주차도 편해서 바로 주차하고 방문했어요!
광주광역시 북구 서하로 129
우리는 매곡동에 위치한 곳을 방문했습니다.
이날 너무 더워서 맛있는거 먹고 체력보충을 해야했습니다.
그리고 11시 30분부터 14:30까지는 점심 특선도 좋은 가격으로 볼 수 있어 저렴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점심 식사를 하러 광주 오치동의 맛집 ‘정남진창훈한우’를 찾았다고 합니다.
한옥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입니다.
2층도 있지만 2층은 단체석이나 모임 장소로 제격입니다.
저희 원래 계획은 광주 소고기 맛집이라서 소고기를 먹는거였는데 신랑이 고기보다는 점심메뉴로 먹자고 해서 점심메뉴로 주문했어요~
땅땅이와 생낙지도 맛있어 보였어요.다음에 아기 없이 와서 술 한잔으로 즐기려고 해요.
그리고 주문하기가 너무 쉬웠는데 이렇게 비대면 주문이 가능해요!
그래서 저희가 메뉴를 보고 천천히 주문이 가능해요~
광주의 쇠고기 맛집인 전남진 장흥한우는 숙성되지 않은 한우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당일 도축한 신선한 한우를 제공하기 때문에 맛이 없을 수 없고 진짜 한우의 풍미를 느낄 수 있어요~
그리고 방문 횟수에 따라 이렇게 혜택도 다양하고 자주 오는 곳이라고 생각해요!
저희 가게도 런치 메뉴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런치 메뉴도 정말 다양해서 많은 분들이 런치 메뉴를 찾고 있었습니다.
기본이 탄탄한 광주 오치동 맛집
그리고 반찬이 정말 대단합니다.
엄마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양념게장과 밥도둑 새우장, 그리고 수제 한우 떡갈비까지~
김치도 맛있었습니다.
하나하나 신경 쓰지 않은 반찬이었어요.
게장이 이렇게 기본적으로 나오는 곳이 별로 없는데 여기는 기본적으로 나오거든요.추가요금을 내고 추가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깔끔하고 맛있었던 한우 떡갈비!
아이들 반찬으로도 딱 좋아요~!
주문이 완료되어 갈비탕은 거의 품절인데 마침 제가 주문해서 품절되었습니다.
불행 중 다행
디저트메뉴의 경우 고기를 주문하셔야 디저트가 가능하다고 해서 정식메뉴로 전부 주문했어요~!
비빔냉면과 갈비탕, 그리고 미역국, 육회비빔밥까지!
정말 듬뿍 나오죠~!
점심 메뉴로 이만한게 없죠.
갈비탕은 왜 인기가 있는지 알았어요. 정말 듬뿍 나와요!
갈비탕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도 너무 맛있어요. 봄비도 숨어있고 봄비 질질…
아이 주려고 주문한 거북이떡은 생각보다 맛있어서 우리 부부가 더 맛있게 먹었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먹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육회도 주문했는데 생고기는 품절이라서 육회를 주문했는데 맛이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육회가 부드러워서 정말 맥주가 먹고 싶어지는 맛!
소고기를 안 먹으려고 했는데 그래도 육회로 먹게 됐는데~ 나중에는 소고기 구이러 와야겠다.
그리고 육회비빔밥을 먹자는 신랑을 위해 주문한 육회비빔밥!
고기 양이 엄청나죠. 정말 푸짐해요~
한 상 가득 차려진 런치!
열심히 간을 해서 섞었는데 정말 맛있어 보이는 육회비빔밥
비빔냉면도 먹고 싶어져서 주문했는데 고기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제가 주문한 갈비탕은 고기가 정말 부드러워요.고기가 커서 가위로 잘라 먹었어요!
이렇게 양념도 따로 주시고 고기를 썰어서 양념장에 찍어 먹었어요
생각보다 고기의 양이 많아 런치메뉴에 딱 맞는 광주 오치동 맛집 전남진창훈 한우갈비탕!
큰 고기가 너무 맛있었고 국물도 최고였어요. 밥을 바로 넣어 먹었어요.
먹을만한 광주 소고기 구르메점~!
점심에도 소고기를 드시는 분들이 꽤 많았는데 저희도 다음에 와서 갈비살과 소갈비뼈 위에 있는 고기를 먹어볼게요!
밥을 다 먹고 나면 커피 한잔도 마실 수 있게 고급 커피 머신도 가져다 주었어요.
멤버십 포인트 적립 시 3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매력적인 곳
그리고 주차장도 넓으니 주차 걱정 마시고 오세요. 정말로 점심메뉴를 먹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