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변역 디저트 카페가 새로 오픈해서 한번 가봤어!
바로 ‘디저트 39 강변역점’ 강변역 4번 출구에서 도보 10분도 채 걸리지 않아 접근성이 좋은 편이며, 카페 건물에 기계식 주차장이 있어 주차도 가능하다.
디저트39 강변역점 서울 광진구 구의강변로 57 디저트 39 강변역점 월~금 10:00 ~ 22:00 토~일 10:00 ~ 21:00
디저트39 강변역점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강변로 57 디저트 39 강변역점
디저트39 강변역점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강변로 57 디저트 39 강변역점
디저트39 강변역점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강변로 57 디저트 39 강변역점
카페 들어가자마자 예쁜 인테리어에 반했어 ㅎㅎ 화이트 쉬폰 커튼으로 멋진 조명까지.그리고 테이블 간격도 넓은 편이라 좋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런 공간이 있고 야경이나 하늘 등 멋진 풍경들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져서 눈을 뗄 수가 없어 포토존으로도 굿 🙂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가능해도 디저트 종류가 너무 많아서 쇼케이스에서 직접 보고 고르는게 추천!
강변역 디저트 카페 디저트 39는 전 세계 39가지 인기 디저트를 모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인 만큼 디저트 종류가 정말 훌륭하다 그래서 먹고 싶은 게 많은 나 같은 사람들은 메뉴를 고르는 데도 시간이 걸렸다
크루아상이 치즈 초코 소시지 찹쌀 등 종류별로 있는데 맛있을 것 같아!
디저트39에서 빼놓을 수 없는 도쿄롤!
안에 부드러운 크림이 가득 들어 있는데다 재료에 따라 빵 색깔도 달라 예쁘다.
쿠키슈랑 마카롱도 있는데 프렌치 마카롱은 케이스가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다.
조각케이크의 종류도 이렇게 다양하다니 -홀케익도 종류가 많은 편이라 다음에는 생일이나 기념일에 먹어보자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디저트만큼이나 음료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커피 스무디 프라페 티 프로틴까지 정말 없는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그리고 음료 기본사이즈 자체가 큰편이라 딱봐도 가성비좋은고심 끝에 선택한 디저트와 음료가 나온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바닐라 라떼 크림 치즈 크로칸슈, 순우유 도넛, 찹쌀 크루아상 그리고 초코 오믈렛까지!
음료수를 마시는 남자아이(?)가 귀여운 디저트 39컵, 크기도 큰데 가볍고 좋다!
아바라는 적당히 달고 아메리카노는 쓰지 않아서 다행인 음료의 양이 굉장히 많은 편이라 일이나 어디 갈 때 들고 다니면서 마시기 좋은 사이즈뚜껑 상단에 뚜껑을 닫을 수 있어 테이크아웃 해갈 때도 음료 쏟을 염려가 없어 좋아옛날에 디저트39 갔을 때도 크로칸슈 좋아했던 것 같은데 오랜만에 먹어도 진짜 맛있어.빵 겉은 바삭하지만 속 크림은 부드럽고 허니 맛!
이것 또한 안에 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도넛!
골라보니 크림 축제가 됐는데 빵마다 식감이 달라서 다 맛있게 먹은 이 도넛은 빵 자체도 굉장히 부드럽고 밀크크림도 부드러운데 중요한 건 느끼하지 않다는 거야!
조금 낯설어서 골라본 찹쌀 크루아상 겉은 약간 바삭하고 부드럽지만 안에 찹쌀 덕분에 쫀득쫀득한 식감이 매력적이다 디저트도 다채롭고 음료도 맛있는 디저트39 강변역점!
내부도 쾌적하고 좋았던 동서울터미널 근처 강변역 디저트 가게를 찾으신다면 디저트39 추천 :)조금 낯설어서 골라본 찹쌀 크루아상 겉은 약간 바삭하고 부드럽지만 안에 찹쌀 덕분에 쫀득쫀득한 식감이 매력적이다 디저트도 다채롭고 음료도 맛있는 디저트39 강변역점!
내부도 쾌적하고 좋았던 동서울터미널 근처 강변역 디저트 가게를 찾으신다면 디저트39 추천 🙂